인스타에서 FA컵 우승사진에서 콘테만 지워버렸던 윌리안의 해명 (?)ㅋㅋㅋ
상태바
인스타에서 FA컵 우승사진에서 콘테만 지워버렸던 윌리안의 해명 (?)ㅋㅋㅋ
  • 유스포
  • 발행 2018.08.07
  • 조회수 1001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윌리안은 콘테를 바보로 본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스포's 한줄

지난 2017/2018 시즌 잉글랜드 FA컵 결승전 첼시와 맨유의 경기에서 첼시가 승자로서 우승을 차지했었다. 이후 첼시의 선수들은 자신의 SNS에 여러 사진들을 올리며 우승을 만끽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 중 가장 논란이 되었던 것은 바로 '윌리안의 콘테 인스타 사건'이었다. 이는 윌리안이 우승기념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기재하는데 있어 콘테 감독만 트로피로 가리며 기재한 것이다. 콘테 감독과 불화논란이 있었던 윌리안이지만 너무 대놓고 자신의 감독을 지워버렸기에 많은 비판을 받기도 했었다.

이미지: 사람 1명 이상, 경기장

이 사건에 대하여 윌리안이 ESPN과의 인터뷰에서 직접 해명(?)을 하고 나섰다. 윌리안은 이 사건에 대하여 "콘테 얼굴 가린 사진을 올린 거는 내 딸이 내 핸드폰을 만지면서 사진을 그렇게 만들어 놓은거다" 라고 전했다. 윌리안은 당시 결승전이 끝난 이후 곧바로 브라질로 향하는 비행기를 탔는데 브라질에 도착한 후 아침 일찍 우승 사진들을 올렸는데 너무 피곤한 나머지 딸이 사진에다가 장난을 쳐놓은줄 모르고 그대로 올렸다는 것이다.

윌리안은 콘테와 같이 일하기 매우 어려운 감독이었다며 그의 철학과 논리는 자신에게 혼란을 줬다고 전했다. 또한 윌리안은 자신이 이해할 수 없는 경기들이 있었다며 잘하고 있는데 교체가 되었다는 등의 이야기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때때로 감독이 선수를 이유없이 싫어할 때가 있고 그것을 선수가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어쩔 수 없이 선수를 기용해야 해서 넣는다는 느낌을 받았고 그것에 자신을 더욱 싫어한다는게 느껴졌다고 콘테 감독과의 관계를 설명했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