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친정팀 잊어버린것 같은 르마ㅋㅋㅋㅋ
상태바
벌써 친정팀 잊어버린것 같은 르마ㅋㅋㅋㅋ
  • 민두
  • 발행 2018.07.30
  • 조회수 1179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얘한테딱맞는팀인듯ㅋㅋㅋㅋ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PSG간 ICC컵 경기를 앞두고, 이번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이적한 토마 르마가 한 말이 화제가 되고 있다.
스페인 언론 '문도 데포르티보'에 따르면, 르마는 "아틀레티코에 온 가장 큰 목적은 챔피언이 되는 것" 이라고 말하며 자신의 하드캐리를 예고했다.

얼마 전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해 팀에 정식으로 합류하게 된 그지만, 사실 6월 경 부터 그는 이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선수였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월드컵을 대비해 미리 계약을 어느정도 진행해놨기 때문.
또한 그는 '문도 데포르티보'와 가진 인터뷰에서 "새로운 팀 동료들이 무척 마음에들고, 그들과 더 많이 만나고 싶다." 라고 말하며 새로운 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같은 프랑스 국가대표팀인 그리즈만과 루카스 에르난데스와 함께하게 된 것에 대해서도 "매우 행복한 일이고, 나 자신의 선택에 대해 매우 행복하다"라고 2번이나 행복을 표시했다ㅋㅋㅋㅋ


한편 프랑스 국가대표팀 소속으로 러시아 월드컵의 우승컵을 들어올린 토마 르마는 좋은 활약을 보여주며 아틀레티코 팬들을 미소짓게 하는 한편, 전 소속팀 모나코의 팬들의 배가 아프게했다.


ㅋㅋㅋㅋ다른 언론이랑 인터뷰에서는 팀에 모든걸 바치겠다고까지 함ㅋㅋㅋㅋㅋㅋ
이적해서 완전 신난거같음ㅋㅋㅋㅋㅋ엌ㅋㅋㅋ

야축닷컴 프리랜서 에디터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