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에서 다시보는 전설들의 "박지성" 평가
상태바
이쯤에서 다시보는 전설들의 "박지성" 평가
  • 1일1주멘
  • 발행 2017.06.05
  • 조회수 5677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마이클 오웬을 영입하면 좋은 옵션이 되겠지만.. 그 이상으로 나는 박지성을 원하였다. 백퍼센트 확실한 선수다. 헌신을 알고 축구선수로서 훌륭하다. 그리고 필드에서의 지능이 좋고 그것이 내가 그를 존중하며 기용하는 이유이다. 그는 결코 우리들에게 패배를 하게 놔두지 않는다.
- 알렉스 퍼거슨


 
 

그는 평소에 훈련을 할 때에도 훌륭하였다. 그가 갑자기 달려나올 때, 수비수들은 서서 막아야 하는지 또는 태클을 해야하는지 몰라서 당황해한다. 박지성의 발 속도가 너무 빠르기 때문이다.
- 웨인 루니


 
 

박지성은 환상적이다. 가끔 훈련 중 농담을 주고 받기도 한다. 박지성은 마치 일레트로닉 같다. 멈추지 않는 체력으로 끝없이 필드 위를 달리며 누빈다. 하루 종일 경기장을 뛰어 다닐 수 있을 만큼의 체력이 있는 것 같다. 필드 밖에서도 나와 좋은 친구다.
- 크리스티아노 호날두


 
 

나는 박지성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가장 필요한 선수라고 봅니다. 왜냐하면 지성과 같은 선수가 있기 때문에 루니나 호날두 같은 포워드들이 다른 것에 신경쓰지 않고 골에만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 카를로스 테베즈


 
 

우리들은 가끔 지성을 고스트라고 부른다. 지성이 필드 위에서의 움직임 변화는 정말이지 놀라울 따름이다. 내가 감독 이라면 팀원 선수들에게 지성의 플레이 하는 모습을 제일 먼저 보여줄 것 이라고 , 그 다음에 지성의 정신력과 매너를 가르칠 것 이다.
- 파트릭스 에브라

 
 


부상으로 인해 빠진 지성 덕분에 내 출전 시간이 는 것은 사실이다. 그는 필드 위에서 영리하고 공수 모두에 뛰어난 선수다. 지성은 맨유에서 존경 받는 스타가 될 것 이다.
- 라이언 긱스


 
 

우리들은 라커룸에서 가끔 그의 활동량에 대해서 농담을 한다. 박지성의 활동량ㅇ은 정말이지 너무나 터무니 없게 대단하기 때문이다. 박지성은 눈에 띄지 않지만 우리들은 그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기 때문에 하상 고마움을 느낀다. 박지성은 숨은 우리들의 영웅이다.
- 리오 퍼디난드


 
 

박지성은 모기 같다. 그를 제쳤다고 생각하면 이미 와 있고, 또 그를 제쳐주면 또 다시 와서 우리 팀을 이곳저곳 괴롭혔다. 나와 비슷한 타입 인 것 같다. 좋은 선수다.
- 젠나로 가투소


 
 

PARK? 그와는 챔피언스리그에서 처음 플레이 했을 때 온 몸에 전율을 느꼈다. 나는 그로 인해 연습을 더 해야함을 깨닫게 되었다. 기회가 된다면 같은 팀에서 경기에 뛰어보고 싶다.
- 카카


 
 

(가장 저평가된 선수 중 하나라고 이야기하며) 박지성은 조용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박지성을 저평가하지만 그는 아스날의 전설적인 선수 융베리와 비슷한 윙어다. 그는 무서운 플레이어다.
- 아르센 벵거


 
 

처음부터 그(박지성)를 막았다면 경기를 쉽게 풀었을 것 이다.
- 게리 케이힐


 
 

무슨 표현이 필요하겠는가? 그는 내가 발굴한 최고의 선수다.
- 거스 히딩크


 
 

 
 

아 오늘은 쫌 취하는 날 이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