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고 말해야 할지..." 첼시전 충격패 손흥민 인터뷰
상태바
"뭐라고 말해야 할지..." 첼시전 충격패 손흥민 인터뷰
  • 풋볼
  • 발행 2024.12.09
  • 조회수 324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토트넘의 캡틴 손흥민이 첼시와의 런던 더비에서 골을 기록했음에도 팀이 역전패를 당하자 책임을 통감하며 팬들과 팀 동료들에게 사과했습니다. 손흥민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팀의 실수와 자신의 결정력 부족에 대해 아쉬움을 드러내며, "비난은 내가 감수하겠다"고 말하며 주장으로서의 책임감을 강조했습니다.

손흥민의 이번 골은 리그에서 약 50일 만에 나온 득점으로, 시즌 5호 골이었지만, 팀의 부진한 흐름을 뒤집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손흥민은 "작은 디테일이 부족해 패했다"며, 결정적인 득점 기회를 놓친 순간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자신의 실수를 인정했습니다.

토트넘은 이번 패배로 최근 4경기 무승(2무 2패) 행진을 이어가며 리그 11위로 내려앉았고, 선두권과의 격차는 더욱 벌어졌습니다. 반면 첼시는 5연승을 기록하며 리그 2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손흥민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팬들에게 큰 응원을 부탁하며, "이런 어려운 순간에는 모두가 뭉쳐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젊은 선수들이 많은 팀의 상황을 언급하며, 선수들 스스로 분발해야 할 필요성을 역설했습니다.

손흥민의 리더십과 자기반성은 팬들과 팀 동료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앞으로 팀이 부진을 극복하고 반등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