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K리그1 강원FC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입성을 앞둔 양민혁 선수와 관련하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합니다. 강원FC는 7월 28일 오후 9시 30분에 구단 유튜브 채널 '강원FC GangwonFC'에서 김병지 대표이사가 출연해 양민혁의 행선지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양민혁의 이적과 협상 과정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더불어 여름 이적시장 현황에 대해 설명할 예정입니다. 양민혁의 차기 클럽은 축구 국가대표 주장 손흥민이 뛰고 있는 EPL 토트넘 홋스퍼로 예상됩니다.
영국 매체 'BBC'는 7월 25일 "토트넘이 강원 윙어 양민혁 영입에 근접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또한,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양민혁이 토트넘으로 향한다. 첫 번째 메디컬 테스트가 예약되었으며, 보도된 바와 같이 장기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며 공식 발표가 임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양민혁은 강원에 남아 경험을 쌓은 후 내년 1월부로 토트넘에 합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원FC의 특급 유망주 양민혁은 윤정환 감독의 지도 아래 개막 이후 현재까지 25라운드 전 경기에 출전하며 12개의 공격 포인트(8골 4도움)를 기록, 잠재력을 입증했습니다. 만약 양민혁의 토트넘 이적이 성사될 경우, 7월 31일 열릴 팀 K리그 대 토트넘 친선경기가 그의 쇼케이스 무대가 될 전망입니다.
강원FC의 팬들은 양민혁의 이적 발표와 관련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세한 소식을 접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