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와의 16강전을 앞둔 바르셀로나..근데 페드리와 더용의 상태가???
상태바
나폴리와의 16강전을 앞둔 바르셀로나..근데 페드리와 더용의 상태가???
  • 권바페
  • 발행 2024.03.05
  • 조회수 169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하비 미구엘]: 더용과 페드리 매우 나빠보임, 나폴리전이 어려움

 

 아스의 보도에 따르면

 

프렝키 더용과 페드리는 심각한 부상을 당했고,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결장이 유력하다고 보도함

 

 

산 마메스 원정에서 차비에게 상상 이상의 악몽이 지속되고 있다. 결과와는 별개로, 팀의 중요한 두 중앙 미드필더인 프렝키 더용과 페드리가 각각 다리 부상으로 인해 경기장을 떠나야 했다. 

 

프렝키 더용은 점프 후 착지 과정에서 오른쪽 발목의 접촉으로 발을 잘못 디뎌 부상을 당했다. 더 정확한 진단과 예후를 내리기 전 검사를 받아야하지만, 초기 평가는 발목 2도 염좌를 나타내며, 그로 인해 한 달 동안 경기에서 멀어질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이번 시즌 이미 같은 발목을 다쳐 4주간 경기에서 멀어져 있었던 적이 있다.

 

페드리의 경우는 더욱 더 걱정스럽다. 그의 경우는 혼자 발생한 근육 부상이기 때문이다. 그가 경기장을 떠날 때 보인 심란한 표정은 선수에 대한 걱정을 명확하게 반영한다. 이미 시즌 중에 같은 곳을 두 번 다쳤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이것은 오른쪽 허벅지(대퇴사두근) 부상으로 추정된다.

 

고로, 다음 주인 3월 12일에 열리는 나폴리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경기에서 두 선수의 출전은 매우 어려울 수밖에 없다. 특히, 페드리의 경우, 부상으로 인해 한 달 이상 경기를 놓치는 것이 유력하다.

 

가비는 진작에 부상당했고

 

페드리에 더용까지

 

더용-가비-페드리 라인이 다 빠진 바르셀로나

 

나폴리전 비상..ㄷㄷㄷ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