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가 직접 설명한 홍콩 노쇼 관련 상황 (+한국 댓글 추가)
상태바
메시가 직접 설명한 홍콩 노쇼 관련 상황 (+한국 댓글 추가)
  • 권바페
  • 발행 2024.02.19
  • 조회수 43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메시가 오늘 트위터를 통해 인터마이애미 홍콩경기에서 결장한 이유를 직접 설명했다.

 

국내 커뮤니티에서 이 영상을 번역했는데

 

이 영상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콩에서의 경기 이후 나온 말들을 읽고 들었습니다.

전 아무도 더 이상 가짜 이야기들을 접하지 않아도 되게끔 진실을 전해드리고자 이 영상을 찍기를 원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전 항상 모든 경기에 출전하고 포함되기를 바랍니다.

 

전 사람들이 제가 정치적인 이유때문에, 그리고 다른 많은 완전히 사실이 아닌 이유들로 인해 출전하지 않았다고 말하는것을 들었습니다.

그게 사실이라면 전 심지어 일본에도 가지 않았을 것이며 혹은 제가 여러번 그래왔던 것처럼 중국을 방문하지도 않았을 겁니다.

제 커리어가 시작되고나서, 전 중국과 매우 밀접하고 특별한 관계를 가져왔습니다.

전 중국에서 많은 일들을 해왔습니다: 인터뷰들, 경기들, 그리고 행사들

전 또한 그곳에서 바르셀로나, 아르헨티나 선수로서 많은 경기를 뛰었습니다.

 

제가 기자 회견장에서 말했던 것처럼, 전 내전근 염좌에 시달렸고

사우디 아라비아에서의 첫 번째 경기에서 제가 그걸 느꼈을 때 뛸 수 없었습니다.(주: 88분 경에 불편함 느끼고 교체요청함)

사우디 아라비아에서의 두 번째 경기에서 전 조금이라도 경기를 뛰어보려고 해봤는데, 상태는 악화됐습니다.

이후 홍콩에서의 경기 전날 전 훈련을 나섰고 (공개)훈련을 보러 오신 분들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최선을 다했고, 또한 아이들과 함께 축구 세션도 참석했지만 정말로 경기에 나설 수 없었습니다.

불편함을 느꼈고, 더 악화될 수 있는 리스크가 존재했습니다.

 

며칠 뒤에 (상태가)조금 나아졌음을 느꼈고, 그래서 전 페이스를 다시 회복할 필요가 있었기에 다가올 모든 것에 대비해 체력적으로 준비하고자(주: 곧 개막하는 정규시즌 이야기인듯) 일본에서의 경기에 잠깐 나섰습니다.

이미 다 언급한 내용들이지만, 다시 한번 말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말을 마치면서, 제가 지금껏 늘 함께해왔고 앞으로도 계속 간직할 중국에 계신 모든 분들께 언제나처럼 행운을 빕니다.

여러분을 곧 다시 볼 수 있길 희망합니다. 큰 포옹과 함께 건강하세요. 안녕."

 

그래도 직접 영상으로 경위를 밝히고 설명하는 메시

 

'누구'와는 정말 다른 행보를 보여주는 메시

 

역시 우리형이다.

 

+ 한국 커뮤니티 반응

 

초록색 배경, 양복 무엇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저때 경기 온 관중들 티켓값 50%환불해줬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