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판곤 말레이시아 감독의 경기 전 과 후 인터뷰 비교
상태바
김판곤 말레이시아 감독의 경기 전 과 후 인터뷰 비교
  • 권바페
  • 발행 2024.01.26
  • 조회수 614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판곤이형..

 

 

경기 전 인터뷰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477&aid=0000470371

"우리가 왜 내일 (한국전을) 경기를 이기지 못할 거라고 생각하나."

 

"어떤 일도 일어날 수 있다. 모든 건 준비하는 과정이다. 큰 그림(big picture)이다. 우리는 이런 큰 대회를 느끼고 즐겨야 한다. 강 팀과 대결해 자신감을 가지는 게 중요하다. 월드컵 예선을 보고 달려야 한다. 월드컵 예선에선 한국, 이란, 일본 같은 강 팀을 만나게 된다. 아시안컵에서 강 팀들을 만나 자신감을 가지는 게 중요하다"라고 주장했다.

 

"부담은 있지만 말레이시아 감독으로서 모든 압박에서 벗어났다. 우리는 싸우길 원한다. 강하고 안정적인 말레이시아의 모습을 국민들에게 보여줘야 한다.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상대하겠다. 한국의 2경기를 봤는데, 선수 개개인이 뛰어나고 좋은 팀이다. 결승에 올라갈 거라고 생각한다. 큰 약점은 없지만 공략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경기 후 인터뷰

 

https://sports.news.naver.com/news?oid=076&aid=0004102438

 

"우리 할 일을 했다! 한국은 강하고 결승까지 갈 것"

 

-어제 한국팀에 약점이 있다고 했다. 그것을 말하지는 않았다. 그 약점이 무엇이었나. 그리고 한국이 여전히 결승에 갈 수 있다고 생각하나.

▶있다고 했지만 사실 없었다. 그것보다는 우리가 해야할 것을 하는 것이 중요했다. 만약 약점을 발견한다고 하더라도 우리가 그것을 대비하기 힘들다.

나는 한국을 전적으로 존중한다. 정말 어려웠다. 그들은 경기를 완전히 지배했다. 선수들도 여전히 좋다. 그렇기에 한국이 결승에 올라갈 거라고 여전히 믿는다. 그리고 우승을 바란다.

출처 : STN 뉴스(https://www.stnsports.co.kr), 스포티비 뉴스, 스포츠조선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