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과 이별의 시간이 다가온 베일을 위해 준비한 '결승전에서 베일이 보여준 월드클래스 골 TOP 3'
상태바
레알과 이별의 시간이 다가온 베일을 위해 준비한 '결승전에서 베일이 보여준 월드클래스 골 TOP 3'
  • 유스포
  • 발행 2019.07.22
  • 조회수 607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최근 지단 감독이 프리시즌 도중 인터뷰를 통해 "베일이 빨리 떠나길 바란다"며 사실상 다가오는 시즌 전력 외로 분류한것으로 확인되었다.

비록 베일이 레알마드리드 말년에 보내고 있는 현재 상황이 좋지 않은것은 사실이지만 베일이 레알마드리드에게 가져다 준 영광도 잊어서는 안된다.

그래서 준비했다. 베일의 역대 결승전 TOP 3골

1. 국왕컵 결승전 (VS 바르셀로나)

호날두가 빠진 상태에서 바르셀로나와 국왕컵 결승에 맞붙은 레알마드리드는 가레스 베일의 레전드 치달 결승골로 우승컵을 차지하게 된다.

2.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 날 경기는 전후반 1:1 무승부로 연장전에 돌입했었으며 당시 베일의 이 골로 사실상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전의를 꺾어버린 아주 값진 골이었다.

 

3.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VS 리버풀)

역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최고의 골 중 하나로 기억될 전설적인 골. 레알마드리드의 챔피언스리그 3연패를 확정지을 수 있었던 골이었다.

베일이야 말로 정말 부상 때문에 아쉬웠던 선수 중 한명이다. 부상 뿐만 아니라 골프취미, 스페인어 등 여러 문제를 가지고 있었지만 그동안 베일이 레알마드리드에게 가져다준 영광을 생각해서라도 마지막 떠나는 베일을 향해 박수를 보낸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