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 이강인 보러 발렌시아 경기장 메스타야까지 직접 찾아간 벤투 감독
상태바
어제자 이강인 보러 발렌시아 경기장 메스타야까지 직접 찾아간 벤투 감독
  • 유스포
  • 발행 2019.02.11
  • 조회수 1239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2월 10일 발렌시아는 2018/2019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3라운드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경기를 가졌다. 이날 발렌시아 경기장 메스타야에는 파울루 벤투 감독이 나타났다. 주 목적은 이강인의 관찰을 위해서였다. 그러나 이강인은 18인 소집 명단에 포함되지 않았다. 발렌시아의 마르셀리노 가르시아 토랄 감독은 경기 전 공식 회견에서 "곤살루 게디스가 부상에서 돌아왔기 때문이다. 17세 선수(이강인)가 발렌시아에서 꾸준히 나오기 어렵다"고 설명했다.

경기가 있기전 스페인 언론 엘 데스마르케는 벤투 감독이 이강인을 파악하기 위해 발렌시아를 방문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아시안컵이 끝난 이후 포르투갈에서 휴식을 취하던 벤투 감독은 유럽파 선수들을 점검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것으로 알려졌다. 9일 있었던 지로나와 우에스카의 라리가 경기에 출전한 백승호를 벤투호의 포르투갈 코치가 현장을 찾아 체크한 것으로 알려졌다.

via GIPHY

벤투 감독은 메스타야까지 직접 찾아가 이강인의 경기력을 확인하려 했지만 아쉽게 돌아가야했다. 참고로 2018/2019시즌 후반기에 발렌시아 1군 엔트리에 등록된 이강인은 더 이상 2군 경기에 뛸 수 없다. 또한 1군 선수는 경기 관전이 의무사항인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 사진출처: SPOTV

일반인이 태국 프로리그에 진출을 한다고?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