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 슈퍼컵 마드리드 더비 국내외 배당 상황ㄷㄷㄷㄷ
상태바
오늘 새벽 슈퍼컵 마드리드 더비 국내외 배당 상황ㄷㄷㄷㄷ
  • 민두
  • 발행 2018.08.15
  • 조회수 1041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와 진짜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


레알마드리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슈퍼컵이 새벽 4시에 열린다.
슈퍼컵이 마드리드 더비라니ㄷㄷㄷㄷ 오늘 밤 경기보는 브로들 많을 텐데 배당이 어떤지는 알고봐야겠지?!
일단 지난번처럼 프리뷰를 먼저 해보자!

예상 라인업이다. 레알에서 눈에 띄는 점은 나바스의 선발 출전이다. 비록 예상 라인업이지만 스페인 언론에서는 쿠르트아 대신 나바스가 출전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또한 모드리치의 결장예상도 눈에 띈다.ㄷㄷㄷㄷ 이에 이 정보 출처인 후스코어드 닷컴은 모드리치가 아직 월드컵 휴가에서 돌아온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꼬마는 이적생 르마르가 선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시메오네 감독이 인테르와의 경기와 같은 선발 라인업을 내세울 것이라고 예상했다.

최근 6경기 상대 전적은 레알이 2승 3무 1패로 근소한 우위를 가져가고 있다. 최근 2경기가 무승부라는 점도 눈여겨 봐야 할 듯.

아마 연이은 무승부가 신경쓰였는지 후스코어드닷컴은 두 팀의 2:2 무승부를 예상했다. 그럼 배당을 살펴보도록 하자.

먼저 해외의 유명 베팅 사이트 bet365는 레알의 승리에 2.30 무승부에 3.20 꼬마의 승리에 3.25의 배당을 내놓았다. 레알의 우세를 점치긴 했지만 2.30의 배당은 안심하기는 힘든 배당.
*다시 한번 말하지만 한국인들은 여기서 베팅하면 불법입니다!!!!!!!!!!!!!!!!!!!

우리나라의 베트맨은 레알의 승리에 2.40 무승부에 3.05 꼬마의 승리에 2.55의 배당을 내놓았다. 해외보단 꼬마의 역배당 승리에 조금 더 무게를 둔 듯하다.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발행하는 토토. 여기 말고 다른데서 하면 다 불법입니다!!!!!

빅매치에 맞는 배당이 나온듯.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가 않으니까ㅋㅋ
근데 뭔가 꼬마에 눈이가는데..........ㅋㅋㅋㅋㅋ

야축닷컴 프리랜서 에디터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