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계의 세이브 신화를 보여줄 조현우의 11번가 입성현황 ㅋㅋㅋㅋㅋㅋ. JPG
상태바
쇼핑몰계의 세이브 신화를 보여줄 조현우의 11번가 입성현황 ㅋㅋㅋㅋㅋㅋ. JPG
  • 유스포
  • 발행 2018.07.29
  • 조회수 1384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지난 12일 아모레서픽의 토탈 헤어 브랜드인 미장셴에서 조현우를 남성 헤어왁스 및 스프레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힌 바 있다.

조현우는 왁스로 머리를 올려 세우는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는데 그 헤어스타일이 어떠한 상황에서도 변화하지 않고 유지를 해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궁금중을 불러일으켜왔다.

최근에 좋은 취지의 캠페인에 참여하는 '아이스 버킷'에서도 조현우는 얼음물을 몸에 뒤짚어 쓴 상황에서도 유일하게 머리는 흐트러지지 않고 유지되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제품 공유에 대한 이슈가 확산되었다.

이전 인터뷰에서 조현우는 "평소에도 헤어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 미쟝센 모델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미쟝센 헤어 왁스 및 스프레이를 활용한 자신만의 3단계 헤어 스타일 연출법을 공개하기도 했었다. 여기서 조현우는 자신의 헤어스타일 연출법 비결로 왁스를 바른 후 가스 스프레이와 워터 스프레이를 모두 사용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지: 사람 1명, 스포츠하는 중, 텍스트

이미지: 사람 1명, 텍스트

그런 조현우가 드디어 11번가에 입성하게 되었다. 11번가에 입성하여 메인표지에서 등장한 축구선수는 거의 보기 힘들 것이다. 모든 운동선수를 포함해서 말이다. 조현우의 인기가 어느정도 인지 그리고 광고계에서 그가 가지는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것을 보여주는 증표라고 볼 수 있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