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이적시장 5대 리그 이적료 Top10
상태바
현재 이적시장 5대 리그 이적료 Top10
  • 민두
  • 발행 2018.07.22
  • 조회수 1049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음바페클라스ㄷㄷㄷㄷㄷㄷ



스페인 언론 '아스'는 지금까지 진행된 이번 이적시장의 이적료 TOP10을 선정했다. 사실 뒤로 갈수록 필자도 잘 모르는 선수들이 많으니 1~2명씩만 알아보도록 하자ㅋㅋㅋㅋ


라리가




라리가의 1위는 토마 르마. 모나코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이적했다. 이적료는 70m유로, 한화 약 925억이다 ㄷㄷㄷㄷ 아스날과의 링크도 있었지만, 결국은 마드리드로 향했다.
2위는 브라질의 플라멩구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비니시우스. 이적료는 40m유로, 한화 약 528억이다. 18살인데.....................

프리미어리그



프리미어리그의 1위는 마레즈가 차지했다. 마레즈는 레스터시티에서 맨시티로 이적하며 한화 약 890억의 이적료를 기록했다. 그는 이번 ICC컵 첫 경기에도 모습을 드러냈는데, 골은 기록하지 못했지만 클라스 있는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2위는 이례적으로 골키퍼가 차지했다. 로마 소속이었던 알리송은 리버풀로 이적하면서 한화 약 830억의 이적료를 기록했다. 같은 팀으로 이적한 나비 케이타는 3위를 기록했다.

세리에




세리에의 1위는 역시 우리형! 자그마치 한화 약1500억의 이적료를 기록하며 토리노에 입성했다.
호날두는 하루만에 유니폼을 52만 장이나 팔아 치웠다고 한다. 이적하자마자 밥값 하는 우리형ㄷㄷㄷㄷ
유벤투스는 2, 3위 이적료 또한 싹쓸이하며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 대비했다.

리그앙
하지만 여기 호날두보다 비싼 선수가.....




음바페는 한화 약 1785억의 이적료를 기록, 세계에서 가장 비싼 선수가 되었다.(파리에서 뛴 건 겨울부터지만 임대후 이적 조건이라 이번 시즌부터 정식 계약시즌)
참고로 음바페의 이적료 135m유로는 우리나라의 유럽 상대 화장품 수출액과 같다....클라스보소ㅋㅋㅋㅋㅋ(우리나라는 화장품 5대 수출국)

분데스리가




현재 1위는 아브두 디알로. 마인츠에서 도르트문트로 한화 약 370억원의 이적료를 기록했다.
뮌헨이 조용해서일까.. 분데스리가에서는 굵직한 영입이 없는 상태.
하지만 한방이 있는 리그니 끝날때까지 기다려보자!

와 근데 봐도봐도 음바페 이적료는 진짜ㅋㅋㅋㅋㅋ
저 이적료를 뛰어넘는 선수가 나올 수 있을까?

야축닷컴 프리랜서 에디터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