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월드컵에 이어 곧바로 이어질 또 하나의 축제 '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
상태바
챔피언스리그, 월드컵에 이어 곧바로 이어질 또 하나의 축제 '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
  • 유스포
  • 발행 2018.07.18
  • 조회수 135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올해는 축구를 쉬지않고 볼 수 있어서 진짜 행복하다
유스포's 한줄

올해 축구팬들은 가장 행복한 한 해가 아닐까 싶다. 시즌이 끝나도 곧바로 월드컵이 있었고 월드컵이 끝나자마자 바로 프리시즌 최대의 축구 친선대회인 International Champions Cup (ICC)이 한국시간으로 7월 21일(토) 아침 10시 5분 맨체스터 시티와 도르트문트의 경기로 시작한다. 대회기간은 한국시간 기준으로 7월21일부터 8월 12일까지로 싱가포르 투어, 북아메리카 투어, 유럽 투어로 나누어서 실시된다.

유럽투어 몇경기를 제외하고는 한국시각으로는 시청하기에 좋은 시간들이다. 물론 직장을 하거나 아르바이트를 하는 축구팬들로서는 시청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지만 요령을 최대한 발휘한다면 ICC대회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동 대체 텍스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번 ICC대회에는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바이에른 뮌헨, 유벤투스, PSG,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첼시, 토트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도르트문트, 벤피카 등 세계 최고의 명문 팀들이 참가한다.

한국 축구팬들로서는 SPOTV NOW 혹은 아프리카 TV를 통해서 전 경기 시청할 수 있다. SPOTV와 SPOTV ON에서도 주요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유벤투스로 이적한 호날두가 ICC에서 레알마드리드와의 상대로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뿐만 아니라 여름이적시장을 통해 새로운 팀에 합류한 선수들이 어떠한 활약을 보여줄지 미리보는 2018/2019 시즌인 ICC를 통해 계속해서 축구를 즐겨보는 야축 시스&브로 되길 바래본다.

 

*사진출처: soccerway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