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선정된 러시아월드컵 공중파 해설위원들의 위엄ㄷㄷㄷ
상태바
최종 선정된 러시아월드컵 공중파 해설위원들의 위엄ㄷㄷㄷ
  • 유스포
  • 발행 2018.05.10
  • 조회수 131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이 멤버들이 모였으니 경기장에서도 새로운 이야기가 탄생하길 바라는 마음..
야축특파원 유스포's 한줄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중파 대표 해설위원이 선정되었다. 최종적으로 선정된 것은 SBS는 9일 “박지성이 해설위원으로 합류했다. 러시아 월드컵에서 깊이 있는 해설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KBS와 MBC에 이어 SBS까지 해설위원이 선정되었다.

해설위원의 명단으로는 MBC에 안정환 해설위원, KBS에 이영표 해설위원, SBS에 박지성 해설위원으로 구성이 된다. 안정환 해설위원과 이영표 해설위원은 이미 수 차례 해설방송으로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많큼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미지: 사람 3명, 웃고 있음, 정장

KBS, MBC 현역 해설위원과 달리 박지성 해설위원은 현재 대한축구협회 유스전략본부장으로 재직중이다. 하지만 유스전략본부장은 비상근직이며,?일정?범위?내?겸직을?허용하고?있어?박지성?본부장의?해설위원?활동이?문제가?없다고 전해졌다.

이렇게 되면서 2002 월드컵 4강신화 멤버인 3명 모두가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서? 공중파 각 해설위원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각 3명의 축구선수로서의 스타일도 달랐지만 해설에서는 또 어떤 스타일로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