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스웨덴을 이길 수 있는 신박한 방법
상태바
대한민국이 스웨덴을 이길 수 있는 신박한 방법
  • 1일1주멘
  • 발행 2017.12.07
  • 조회수 3132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한국 축구 대표팀은 2018 러시아월드컵에서 독일,멕시코,스웨덴과 F조에 편성됐다.

축구 실력을 둘째로 치고, 닉값으로도 1승을 확보할 만만한 상대가 없다. 사실상 이런 상대팀과 한 조에 속해있는거면 스웨덴과의 첫 경기가 대한민국의 2018 러시아월드컵의 결과를 좌우할꺼라는 것이 나의 뚝배기피셜이다.

"2018 러시아 월드컵 1차전 스웨덴전이 중요하니까 대한민국은 스웨덴과의 경기에서 수비적으로..공격적으로.. 어쩌고저쩌고.."는 나름 저 책을 읽고 축구 전문가들이 된 분들의 칼럼이나 유투브 영상을 보길 바란다.

나(축지라퍼)는 전술 그런거 잘 모르니까 어떻게 하면 이길까 고민하다가 인터넷에서 '스웨덴을 이길수 있는 가장 신박하고 가능성 높은 방법'을 찾아냈다. 이런게 진짜 리얼축잘알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 모르겠고 이거 인정해야되는 부분 아니냐? 알만한 시스&브로들은 알텐데, 이 방법이 "왜?" "대체"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 시스&브로들을 위해 준비했다.

몰랐던 시스&브로들은 침착하게 천천히 감상하면서 "왜 여태 나만 몰랐을까?" "스마트폰을 언제쯤 개통했을까" "인터넷은 언제부터 했는가"에 대해 생각해보자.

언론에도 자주 등장하는 신현준 = 즐라탄

 

이런 짤도 인터넷에 많이 돌았고....

 

이 짤은 페이스북에서 거짓말 안하고 5번은 넘게 본듯..

 

현준이형도 보고 놀래서 ㅇㅈ함 ㅋㅋㅋㅋㅋ

 

이 짤도 못봤다면 자신의 핸드폰이 2G폰 또는 스마트폰을 2G처럼 쓰고 있는게 아닐지 의심해보자.?

그리고 12월 8일 현준이형의 답변 ㅋㅋㅋㅋㅋㅋㅋ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