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돈신 X 페이커: '더 페넘' 영상 공개
상태바
호돈신 X 페이커: '더 페넘' 영상 공개
  • 최명석
  • 발행 2017.07.05
  • 조회수 148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Ep.1 두 천재의 시작, 그리고 정상에 오르기까지 <호나우두 X 페이커 '더 페넘'>

호나우두.
Il Fenomeno.(경이로운 존재):?축구 역사상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 한 명이자, 펠레 세대 이후 카나리아 군단의 새로운 황금기를 상징했던 공격수.

페이커 (이상혁 프로게이머)
불사 대마왕, 천하무적(Unkillable): 리그 오브 레전드를 대표하는 선수이자 e스포츠 최고의 글로벌 스타. ?역대 최고의 LoL 프로게이머

 

‘더 페넘’은 호나우두와 페이커의 공통점을 다룬 세미 다큐멘터리다.

게임채널 OGN은 어제(7월 5일) '호나우두 X 페이커: 더 페넘'(이하 ‘더 페넘’)의 본편을 공개했다.

1부에서는 호나우두와 페이커의 데뷔, 그리고 전세계적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던 그들의 전성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7월 8일(토) 공개되는 2부와 3부에서는 두 선수가 겪은 슬럼프와 극복에 얽힌 뒷 이야기, 이후 맞이한 두 번째 전성기에 대해 이야기 한다고 한다.

특히 3부에서는 호나우두 선수의 은퇴와 페이커 선수가 바라보는 본인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분야에서 전설적인 두 선수가 만났던 2017 LoL MSI 백스테이지 스케치를 통해 스포츠와 e스포츠의 만남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한다.

사실 나는 게임을 안해서 잘 모르겠는데, 찾아보니 어마어마한 선수라는걸 알게 됐다... 우리나라가 역시 게임은 최고구나!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