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데 헤아 스왑딜 외 이적 '루머' 모음
상태바
호날두데 헤아 스왑딜 외 이적 '루머' 모음
  • 1일1주멘
  • 발행 2017.06.20
  • 조회수 109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데일리 미러





- 맨체스터 유나이티는 £175m에 다비드 데 헤아를 포함한 제안으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데려올 준비가 됐습니다.


- 리버풀은 £35m로 로마에서 모하메드 살라를 데려올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 사우스햄튼은 스퍼스의 케빈 비머를 주시하고 있지만 제안받은 금액에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 조슈아 킹은 본머스에 머물고 싶지만 토트넘으로 이적할 가능성은 아직 배제되지 않았습니다.


- 스토크는 더 이상의 손해를 줄이기 위해 지아넬리 임불라를 프랑스로 돌려보내려 합니다.





더 선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돌아가고 싶다고 에이전트에게 전했습니다.


- 아스날은 겡크의 수비형 미드필더 Sander Berge를 £18m로 노리고 있습니다.



데일리 메일





- 맨체스터 시티의 에이스 다비드 실바는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하면 은퇴를 고려할 것입니다.



데일리 스타





-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돌아왔고, 11월까지 몸상태를 회복할 것이라 장담했습니다.


- 알베르토 자케로니는 세리에에서의 영광의 날을 잊지 못하며 프리미어 리그에서 감독직을 이어나가고자 합니다.



데일리 익스프레스





- 첼시는 알렉스 산드루가 유벤투스와 재계약 서명을 하기 전에, 며칠 내로 £60m로 상향된 제의를 할 것입니다.


- 레인저스의 감독 Pedro Caixinha는 25건의 여름 이적을 성사시키기 위해 유로파 리그 그룹을 둘러보고 있습니다.



데일리 텔레그라프


- 아스날은 리버풀의 수석 체력 담당관인 Darren Burgess를 클럽의 새로운 책임자로 임명할 것입니다.


출처 - SKY SPORTS


다비드 실바는 리얼 100% 루머 일 듯
ㅋㅋㅋㅋㅋㅋㅋ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