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 6.14 잉글랜드 vs 프랑스 A매치
상태바
[H/L] 6.14 잉글랜드 vs 프랑스 A매치
  • ikhan
  • 발행 2017.06.14
  • 조회수 2633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오늘 새벽 4시, 우리가 중동의 강호 '카타르'에 맞서 치열한 혈전을 벌이는 동안, 같은 시각 프랑스 파리에서는 전통의 라이벌 잉글랜드와 프랑스의 꿀잼 A매치 친선경기가 있었다.

 

새벽에 일어나서.... 혹은 밤잠을 새며 월드컵의 꿈을 응원하던 우리들은 암에 걸려 지금 회사 혹은 학교에서 고통스런 하루를 보내고 있지만, 과감하게 포기한 브로들은 페이스북 뉴스피드에 뜨는 친구들과 기자들의 분노에 이상한 승리감을 가지고 있겠지.

분노의 댓글 대잔치

 

하지만 진정한 승자는 '잉글랜드vs프랑스' 경기를 시청한 브로들이다. 아직 늦지 않았으니 우리도 하이라이트를 보며 암을 치유해보자. 암은 불치병이 아니다.

 

해리케인이 기가막힌 선취골을 작렬하고 또 페널티킥까지 성공하며 분전했다.

 

하지만 스털링-해리케인을 능가하는 영건 듀오 음바페-뎀벨레가 경기를 종결시켰다. 얘넨 U-20 월드컵 안나오고 여기서 날라다니네. 나도 이승우-백승호를 월드컵 최종예선에서 보길 바란다.

 

골장면 모음이다. 프랑스 골장면은 잉글랜드 톰히튼 키퍼의 슈퍼세이브 스페셜 영상이다. 잉글랜드 리바운드가 안되네. 골앞을 지배하는자가 경기를 지배하는 법.

 

<경기 하이라이트> 더축잘알 그레이트브리티쉬 연봉2억 김민구 해설위원의 본토발음을 느껴보자.

 

바쁜 브로들은 5분 하이라이트로 즐기자.


 

대한민국 축구의 10부리그와 K리그 클럽의 세계제패를 꿈꾼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