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팬 여러분들께 죄송합니다..." 기성용 측, K리그 복귀 무산 공식 발표 전문 공개
상태바
[오피셜] "팬 여러분들께 죄송합니다..." 기성용 측, K리그 복귀 무산 공식 발표 전문 공개
  • 이기타
  • 발행 2020.02.11
  • 조회수 10821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커리어 말년 행복한 축구만 하길 바란다.

기성용의 서울 복귀로 화제가 됐던 최근.

어제까지만 해도 복귀를 기대하는 팬들이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급격히 반전된 오늘.

기성용의 FC서울 무산 소식이 보도됐다.

 

 

그리고 결국 기성용 측에서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내용 전문을 첨부한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폐사 소속 기성용 선수의 향후 거취 표명과 관련하여 보도에 도움이 되고자 이와 같이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당초 기성용 선수 본인이 직접 참석하여 자신의 향후 행보와 관련한 기자회견을 진행하고자 하였으나,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다중 시설 이용 등에 어려움이 따르는 상황 상 불가피하게 보도자료로 대체합니다.

기성용 선수는 FC 서울과 전북 현대 양 구단에 2020년 2월 10일 부로 협상 종료를 고지하였습니다. 이는 선의로 타진했던 K리그 복귀가 양 구단을 비롯한 K리그 전체에 혼란을 줄 수 있는 사태로 번지고 있다는 상황인식에 따른 것입니다. 따라서 기성용 선수가 올 시즌 K리그로 복귀하는 일은 매우 특별한 변수가 발생하지 않는 한 없을 것입니다.

현재 폐사는 선수의 의사에 따라 국외 리그 다수의 구단과 협상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기성용 선수의 이적이 확정될 경우 해당 구단의 채널을 통해 신속히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성용 선수의 K리그 복귀와 관련하여 그동안 다양한 매체에서 여러 기사들이 보도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일부는 협상 당사자들만 공유하고 있는 내용들로 결코 정확할 수 없는 것들도 있었습니다. 이에 관해 시시비비를 가리는 것은 현재 상황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이번 보도자료에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기성용 선수는 K리그 복귀 무산에 대해 상당히 상심하고 있으며, 이를 기대하고 계시던 국내 축구팬 여러분에게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결국 기성용 측 의사에 따라 해외 진출을 노린다고 전했다.

K리그 복귀 무산에 상심하고 있다는 기성용 선수.

하루빨리 좋은 팀 찾아 커리어 말년 행복한 축구만 하길 바란다.

 

[야축TV] 얘네가 다 오면 이게 월드컵이지 올림픽이냐?  

평범함은 거부한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