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체티노 감독님 감사했습니다!!" 자신의 SNS에 포체티노에게 고마움을 표현한 '케인, 흥민, 알리'
상태바
"포체티노 감독님 감사했습니다!!" 자신의 SNS에 포체티노에게 고마움을 표현한 '케인, 흥민, 알리'
  • 베실부기
  • 발행 2019.11.20
  • 조회수 573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많은걸 이루어내셨지

2014년부터 시작된 포체티노의 토트넘 유랑기가 바로 오늘 종지부를 찍었다.

토트넘의 핵심 선수들은 케인, 흥민, 알리는 이런 포체티노를 떠나보내며 개인 SNS 계정에 고마움울 표현했다.

 

harrykane instagram

<해리 케인>

“포치 감독님이 나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준 것은 평생 감사하게 생각할 것이다

"우리는 지난 5년 반 동안 엄청난 순간들을 만들어냈고 나는 절대 잊을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나의 감독임과 동시에 나의 친구였다." 

"우리의 인연에 감사하다. 앞으로 하는일에 행운을 빈다”
 
 
dele instagram

<델레 알리>

"그에게 감사한 마음을 충분히 전할 수가 없다"

"그는 나에게 많은 성장을 가져다주었다."

"그가 내게 해준 모든 것에 고마움을 느낀다. 행운을 빌며 다시 만나는 순간이 왔으면 좋겠다"

 

<손흥민>

"포체티노 감독님은 저에게 매우 감사하신 분입니다"

"말로 표현하기 힘들정도로 고마우신 분입니다. 저는 감독님으로부터 축구뿐만 아니라 인생을 배웠습니다."

"포체티노 감독님의 앞길을 응원하며 미래에 모든일이 모두 잘 되시길 바랍니다."

 

초반 프리미어리그 적응을 힘들어했던 손흥민은 끝까지 응원하고 성장시켜 토트넘 최고의 선수로 만들어낸 포체티노 감독.

앞으로 좋은 클럽에 들어가 그토록 열망하던 리그, 챔스 트로피를 들어올리시길 기원합니다!!

'판타지스타' 안정환의 아주대 시절 레전드 썰 푼다

 

베르나르두 베실부기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