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월클' 손흥민과 꾸준히 이적설이 나돌고 있는 빅클럽 네임밸류 수준
상태바
현재 '월클' 손흥민과 꾸준히 이적설이 나돌고 있는 빅클럽 네임밸류 수준
  • 재헤아
  • 발행 2019.10.27
  • 조회수 5378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언급된다는거 자체로도 대단쓰!

현시점 토트넘의 최고 에이스이자, 2019 발롱도르 최종 후보 30인에 포함되며 클라스를 입증한 손흥민이 최근 수많은 클럽들과 연결되고 있다.

이에 현재 손흥민과 이적설이 나고 있는 빅클럽들을 정리해보았다.

 

영국 매체 '데일리 익스프레스'는 "유벤투스와 나폴리가 겨울 이적시장에서 손흥민을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유벤투스는 다가오

는 이적시장에서 팀 스쿼드에 많은 변화를 줄 것으로 예상되며 손흥민을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또한, 손흥민을 두고 "유벤투스와 나폴리가 정면 대결을 펼치게 될 전망이다"고 덧붙였다.

 
'데일리 익스프레스'는 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또한 손흥민에게 관심이 있다고 주장했다.
 
이 매체는 "손흥민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잠재적인 영입 대상으로 거론된 바 있다. 하지만 부진한 맨유보다 이탈리아로 가는 것이 더 도움될 것"이라고 코멘트를 남기기도 했다.
 
이탈리아 매체 ‘칼초 메르카토’는 "뮌헨은 2022년에 토트넘과 계약에 만료되는 손흥민에 관심이 있다. 손흥민은 과거 함부르크SV
 
와 바이엘 04 레버쿠젠에서 분데스리가를 경험했다”고 며칠 전 보도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스페인 언론으로부터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도 난 적이 있는 손흥민. 
 
 
 
 
이와 같은 빅클럽들이 진지하게 손흥민을 노리는 건지는 좀 더 두고봐야하지만, 꾸준히 언급된다는 것만 해도!
 
현재 유럽 통계 매체 '트랜스퍼마르크트'에 따르면 손흥민의 몸값은 한화로 1044억 정도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인 이적료 천억 넘는거 보고 싶긴 하네.
 
개인적인 의견을 덫붙이자면, 클롭 감독과 궁합이 잘 맞을꺼 같다는 생각!
 
▼ [야축TV 주경야축] 이강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필독도서 '태클의 정석'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