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무언가 잘못되었다", 이승우의 계속되는 결장 이유에 '실력' 외적인 요소가 작용하는 듯한 현 상황
상태바
"분명 무언가 잘못되었다", 이승우의 계속되는 결장 이유에 '실력' 외적인 요소가 작용하는 듯한 현 상황
  • 재헤아
  • 발행 2019.10.27
  • 조회수 4716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승우야 항상 응원한다!

벨기에 신트 트라위던 이적 후 아직까지 공식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고 있는 이승우.

최근 불성실한 태도로 경기장에서 쫓겨났다고 알려지는 등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

설상가상으로 국내 커뮤니티에서 '불백 드립'이 나오며 조롱을 받고 있기도 하다.

 

 

하지만 최근 벨기에를 방문한 한 유투버의 영상을 통해, 생각보다 밝은 표정의 이승우를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이전과 달리 이승우에게서 성숙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마음 고생을 정말 심하게 했구나 우리 승우 ㅠㅠ

 

 

위의 사진은 벨기에에 거주 중인 한인이 최근 개인 블로그에 올린 신트 트라위던 1군 전체 명단이다.

하지만 1군 전체 명단에서 이승우의 이름은 찾아볼 수가 없다.

즉, 이승우는 현재 신트 트라위던 1군 소속이 아니라는 것.

 

 

그런데 이승우의 결장 이유가 실력 부족 때문이 아니라는 의견이 등장했다.

팀 내 고액 연봉자에 속하는 이승우가 1군 전체 명단에서 제외될 정도라면 실력 외적인 요소가 존재한다는 추측도 무리가 아니다.

게다가 얼마 전 계약한 18세의 유망주는 공식 경기에 출전했다.

항간에는 구단주가 이승우의 기용을 원하지만, 코치진이 반대하고 있다는 의견도 있다.

 

 

28일 새벽에 열리는 홈경기 명단에서도 제외되며 7경기 연속 결장이 확정된 이승우.

이승우는 "늘 경기를 뛰기 위해 준비하고 있고, 기회를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묵묵히 기다리고 있다."고 국내 유투버의 질문에 답했다.

승우야 기회가 찾아오면 절대 놓치지말자! 파이팅하자!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 [야축TV 주경야축] 이강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필독도서 '태클의 정석'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