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AT 마드리드에서 오퍼온 '청주 FCK' 축구 신동들을 보유한 감독님의 '철학'
상태바
레알 마드리드, AT 마드리드에서 오퍼온 '청주 FCK' 축구 신동들을 보유한 감독님의 '철학'
  • 재헤아
  • 발행 2019.10.17
  • 조회수 3105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갓동님 존경스럽습니다!!

청주FCK 유소년 축구 클럽에서 뛰고 있는 '국산 네이마르' 김예건과 '주장' 이재현은 아직 초등학생이지만, 엄청난 축구력으로 벌써부터 전국구 스타급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이재현은 스페인으로 전지 훈련을 떠나 AT마드리드 유소년팀과 연습경기 도중 뛰어난 기량을 발휘해 AT마드리드 관계자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다.

 

 

위와 같은 활약에 힘입어 이재현은 AT 마드리드 관계자들로부터 "남아서 우리와 같이 훈련하자" 라는 제안을 받기도 했다.

이처럼 두 명의 축구 신동을 데리고 있는 청주 fck 박종현 감독이 가지고 있는 축구 철학이 화제다.

 

 

현역 시절 고생을 많이 했기에 훗날 감독이 되면 좋은 지도자가 되겠다고 마음 먹었던 박감독.

 

 

"너희들이 할 수 있는 영역을 마음대로 하고 나와라"라고 끊임 없이 선수들에게 강조한다는 박감독.

진짜 리스펙 ㄷㄷ 감독의 철학이 이러하다보니 청주fck 선수들이 창의성과 개인 기량이 뛰어난거구나.

역시 좋은 지도자 밑에서 좋은 선수가 나오는 법!

 

 

그 결과, 청주fck가 수집한 트로피들 ㄷㄷ

개인적으로 이러한 감독이 많이 나와야 한다고 생각한다. 특히나 유소년 축구에서.

조만간 빅리그 진출하는 두 명의 유망주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

▼ [야축TV 주경야축] 공 앞에 설 때면 고개를 숙이는 그저 난 겁쟁이랍니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