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에 이어 챔스 득점을 노린다!' 내일 새벽 챔스 조별 예선 1차전 원정 경기에 나서는 손흥민
상태바
'리그에 이어 챔스 득점을 노린다!' 내일 새벽 챔스 조별 예선 1차전 원정 경기에 나서는 손흥민
  • 재헤아
  • 발행 2019.09.18
  • 조회수 286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최근 리그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활약했던 손흥민이 이번에는 챔스에서 득점을 노린다.

 

토트넘은 19일 오전 1시55분(한국시각) 그리스 피레아스 게오르기오스 카라이스카키스 스타디움에서 2019-20 UEFA 챔피언스리그 B조 1차전 올림피아코스와 경기를 펼친다.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리버풀에게 패하고 준우승에 그쳤던 토트넘은 올 시즌 다시 한번 우승을 노린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올 시즌 빅이어에 다시 한 번 도전하겠다”고 결의를 보였다.

 

하지만 상대팀 올림피아코스의 기세가 만만치 않다.

올림피아코스는 올 시즌 3경기를 모두 무실점으로 승리했다. 또한, 홈에서는 13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과거 올림피아코스 원정에 나섰던 AT마드리드와 유벤투스, 맨유 등은 힘든 경기를 펼친 바 있다.

 

경기에 앞서 UEFA는 손흥민이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될 것으로 전망했다.

UEFA는 지난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토트넘의 조별리그 1차전 예상 멤버를 발표하면서 손흥민은 벤치에서 시작할 것이라 예상했다.

 

경기 전 공식 라인업이 나오기 전까지, 아무 것도 알 수 없지만 손흥민이 경기에 나서기만 한다면 뭔가 보여줄 것이라 생각한다.

황희찬의 챔스 맹활약을 이어받아서 손흥민도 날아오르길 기대한다.

▼ [야축TV 주경야축] 이번 추석에는 다같이 알배스하셨죠?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