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로 떠나는 안데르 에레라의 '근본' 넘치는 맨유에서의 마지막 인터뷰
상태바
PSG로 떠나는 안데르 에레라의 '근본' 넘치는 맨유에서의 마지막 인터뷰
  • 재헤아
  • 발행 2019.07.08
  • 조회수 5105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계약 기간 만료로 인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떠나게 된 안데르 에레라.

 

최근 PSG 이적이 확정되어 오피셜 영상까지 떴다.

에레라는 파리 이적 후 가진 인터뷰를 통해 전 소속팀 맨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나는 과거를 보는 것을 좋아하진 않지만, 프로젝트와 그 안에 있는 나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이견이 있었다. 나는 매우 행복했고, 클럽과 팬들 그리고 솔샤르에게 감사해야 할 것이 많다." 

"솔샤르는 날 잔류시키기 위해 많은 일들을 했지만, 결국 재계약은 일어나지 않았다. 그들은 늦게 도착했고, 난 그때 이미 PSG에서 뛰기로 결정했다." 

"맨유에서의 커리어는 정말 환상적이었다. 5년동안 난 189경기를 뛰며, 모든 감독들에게 중요한 역할을 받았었다. 맷 버스비 상을 수상했을 때, 특별하고 매우 행복했었다. 난 내가 살아온 매 순간을 간직한다."

 

"왜 PSG를 선택했냐고? 잉글랜드에서 가장 큰 클럽인 맨유를 떠나려면, PSG같은 클럽으로 떠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PSG는 프랑스에서 가장 큰 클럽이다." 

"난 다른 잉글랜드 클럽에서 뛸 수 없었다."

 

마지막 멘트 ㄷㄷ 유스 출신은 아니지만 유스 출신인거처럼 인터뷰 ㅜㅜ 이런 선수를 공짜로 보내다니...

맨유가 힘든 시기에 묵묵히 제 역할을 했던 에레라. 파리 생제르망에서 트로피 많이 들어올리기 바란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