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에서 개최한다는 "하루 동안 리오넬 메시 되어보기" 이벤트
상태바
바르셀로나에서 개최한다는 "하루 동안 리오넬 메시 되어보기" 이벤트
  • 베실부기
  • 발행 2019.07.07
  • 조회수 2158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바르셀로나에서 '하루 동안 리오넬 메시 되어보기' 일명 메시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한다. 그리고 최종 승자가 되면 엄청난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보상을 받기 위해선 3가지 관문을 통과해야한다.

첫번째 관문: 메시에 대해 이야기해보세요.
바르셀로나의 레전드 메시의 삶과 선수 생활등 메시에 관련된 10가지 문제에 대해 답 할수 있어야 합니다.
 

두번째 관문: 메시처럼 플레이 해보세요

메시가 경기장에서 실제로 보여주었던 장면들을 따라해보세요. 예를 들면 골대 구석으로 골인, 팬텀 드리블등이 있겠네요.

마지막 관문: 메시처럼 패널티킥을 성공시켜보세요.
마지막 관문인만큼 굉장한 난이도를 자랑합니다. 바로 '인공지능 AI' 로봇 키퍼를 상대로 패널티킥을 성공시키면 됩니다. 이제 어떠한 보상을 받는지 알아봅시다. 
매일 한 명의 승자가 정해집니다. 이 승자에게는 누 캄프 투어권과 8월 4일 바르셀로나v아스날의 친선경기 티켓 2장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최종 승자에겐 'cirque du soleil' 라는 엄청 유명한 서커스 관람권과 10월 10일 열리는 바르셀로나 축하공연의 참여권이 주어집니다. 경비부터 포함해서 모든 비용은 구단측에서 지불합니다.
 
브로들 어때? 굉장히 하고 싶지 참고로 '메시 챌린지'의 참여 가격은 62m(9만원)정도 라고해 신청은 바르셀로나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될거야 관심있는 브로들을 위해 아래 링크를 걸어둘게
 

 

베르나르두 베실부기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