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가 팀에 적응해야지 팀이 메시에 적응하면 안돼!" 루이스 반 할 감독에게 디스당한 메시와 네이마르 ㄷㄷ
상태바
"메시가 팀에 적응해야지 팀이 메시에 적응하면 안돼!" 루이스 반 할 감독에게 디스당한 메시와 네이마르 ㄷㄷ
  • 재헤아
  • 발행 2019.06.25
  • 조회수 1276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과거 뮌헨,바르셀로나,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에서 감독 생활을 했던 루이스 반 할이 최근 스페인 신문 엘 파이스와의 인터뷰에서 메시와 네이마르를 디스했어.

Q.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네덜란드vs아르헨티나전에서 당신은 네덜란드 감독이었고 메시는 승리했죠?

 

"승부차기로 이겼죠! 메시는 경기에서 별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팀으로썬 우리가 나았어요."

Q. 그 말은 바르셀로나가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을 하지 못하는게 메시의 개인적인 성향 때문이란건가요?

 

 

"저는 바르셀로나 소속이 아니기에 판단할 수 없습니다. 메시를 선수로써 좋아하고 세계 최고의 선수라 생각해요. 그러나 주장으로써 왜 팀이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못하는지 생각해야합니다."
"라키티치, 쿠티뉴, 알바, 비달, 슈테켄 등 전부 못한다고 할 수 없습니다. 메시는 바르셀로나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이 있습니다."

Q. 메시가 네이마르와 재회하길 원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네이마르가 바르샤에서 메시와 같은 역할을 맡던게 생각나요. 네이마르는 환상적인 선수지만 팀을 위해 뛰지 않습니다. 설령 메시라 할지라도 모든 선수들은 팀을 위해 뛰어야합니다."

Q. 바르셀로나가 체계가 약하다고 생각하시나요?

 

 

" 그런 인상을 주긴 하지만 판단 할 수 없습니다. 30명 남짓의 선수들이 있고 메시는 팀에 적응해야지 팀이 메시에 적응해선 안됩니다."
" 과르디올라는 팀을 위해 일했지만 이후의 몇몇 감독들은 팀 스피릿보다 메시에 대한 의존도가 너무 높았어요. 그게 제일 중요합니다."

한 때 세계적인 명장이라 그런지 인터뷰 스킬이 ㄷㄷ

가만히 보면 디스하는거 같지만 말에 뼈가 있네 ㄷㄷ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