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CIAS GODIN' 올 시즌을 끝으로 AT 마드리드를 떠나게 된 고딘 (움짤)
상태바
'GRACIAS GODIN' 올 시즌을 끝으로 AT 마드리드를 떠나게 된 고딘 (움짤)
  • 재헤아
  • 발행 2019.05.13
  • 조회수 673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레전드 '캡틴' 디에고 고딘이 올 시즌을 끝으로 팀을 떠나게 되었어.

고딘은 최근 기자회견을 통해 "모든 이들에게 감사합니다. 알레띠에서의 마지막을 제 입으로 말하고 싶었다. 알레띠는 단순한 클럽이 아닌 나의 집"이라며 팬들에게 이별을 고했어.


via GIPHY

형..왜 울고 그래...보는 나도 울컥하게 만드네...

via GIPHY

기자회견을 듣던 그리즈만도 눈시울이 붉어지고..

시메오네 감독도 거의 운다 울어ㅜㅜ

또한 고딘은 "내게 있어서 첫 번째는 항상 클럽과 동료들이었다. 나는 항상 여기 머물길 원했지만,합의에 도달하지 못했다. 40살이 될 때까지 아틀레티코에 머물고 싶었다. 내 인생 그 자체인 이 클럽과 셔츠를 리스펙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어.

다년 계약을 원했던 고딘과 달리, AT 마드리드는 베테랑 정책인 1년 재계약만 제안을 해 결국 협상이 결렬되었지.

그리고 어제 마지막 홈경기 고별전을 가졌어. 세비야와의 경기에서 고딘은 팀 동료 코케에게 차기 주장 완장을 넘겨주었지.

via GIPHY

고딘은 AT 마드리드에서 381경기동안 26골과 유로파 리그 우승 2회, 라리가 우승 1회, 챔피언스리그 결승 출전 2회를 기록했어.

차기 행선지는 인테르 밀란이 유력하다고 해. 은퇴하는 그 날까지 부상 없이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원해주자구.

움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