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chuk.com

Menu

‘Loving U(로파리그)’ 다른 의미로 4위권 다툼이 치열한 프리미어리그

요즘에 프리미어리그는 챔피언스리그 진출의 최소 순위인 4위를 차지하기 위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첼시가 치열하게 다투고 있어! 그런데 웃긴게 이들은 다른 의미로 치열해! 왜인지 알아?


첼시 2-2 번리 (출처 – 첼시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첼시는 2일 전에 치뤘던 번리와의 경기에서 2-2라는 무승부를 거뒀어. 안 그래도 승리 하나하나가 절실한 상황에서 번리와의 무승부는 뼈아프겠지? 그래도 첼시 팬들은 다행일꺼야! 왜냐하면 말이야


아스날 2-3 크리스탈 팰리스 (출처 – 아스날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울버햄튼 3-1 아스날 (출처 – 아스날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아스날은 아예 2연패를 달리고 있기 때문이야 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아스날은 유로파리그 8강 2차전인 나폴리전에서 1-0으로 승리를 하며 분위기가 오르나 했는데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펠레 스코어로 일격을 맞더니 ‘의적질’을 하는 울버햄튼에 3-1로 패했어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아스날도 걱정이 없어! 왜냐하면 말이야

 
 


에버튼 4-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출처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0-2 맨체스터 시티 (출처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맨유는 아예 리그에서 2연속 무득점 경기를 펼치고 있기 때문이야 ㅋㅋㅋㅋㅋㅋ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인 바르셀로나전 3-0 패배까지 포함을 하면 3연속 무득점 경기이였지?

게다가 한 수 아래라고 평가를 받는 에버튼에는 대패를 했으며 지역 라이벌인 맨시티에는 홈에서 패배를 했으니 말이야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첼시와 아스날이 막장 경기 결과를 하고도 순위를 유지할 수 있는 이유가 바로 이거야!

Embed from Getty Images

메시 : 얘들아, 자꾸 유로파리그로 가려고 하지마. 챔피언스리그도 재밌어.

 
 

Categories:   모두, 해외리그

Comments

Sorry, comments are closed for this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