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ing U(로파리그)' 다른 의미로 4위권 다툼이 치열한 프리미어리그
상태바
'Loving U(로파리그)' 다른 의미로 4위권 다툼이 치열한 프리미어리그
  • 황선재
  • 발행 2019.04.26
  • 조회수 573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요즘에 프리미어리그는 챔피언스리그 진출의 최소 순위인 4위를 차지하기 위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날, 첼시가 치열하게 다투고 있어! 그런데 웃긴게 이들은 다른 의미로 치열해! 왜인지 알아?


첼시 2-2 번리 (출처 - 첼시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첼시는 2일 전에 치뤘던 번리와의 경기에서 2-2라는 무승부를 거뒀어. 안 그래도 승리 하나하나가 절실한 상황에서 번리와의 무승부는 뼈아프겠지? 그래도 첼시 팬들은 다행일꺼야! 왜냐하면 말이야


아스날 2-3 크리스탈 팰리스 (출처 - 아스날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울버햄튼 3-1 아스날 (출처 - 아스날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아스날은 아예 2연패를 달리고 있기 때문이야 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아스날은 유로파리그 8강 2차전인 나폴리전에서 1-0으로 승리를 하며 분위기가 오르나 했는데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펠레 스코어로 일격을 맞더니 '의적질'을 하는 울버햄튼에 3-1로 패했어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아스날도 걱정이 없어! 왜냐하면 말이야


에버튼 4-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출처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0-2 맨체스터 시티 (출처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맨유는 아예 리그에서 2연속 무득점 경기를 펼치고 있기 때문이야 ㅋㅋㅋㅋㅋㅋ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인 바르셀로나전 3-0 패배까지 포함을 하면 3연속 무득점 경기이였지?

게다가 한 수 아래라고 평가를 받는 에버튼에는 대패를 했으며 지역 라이벌인 맨시티에는 홈에서 패배를 했으니 말이야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첼시와 아스날이 막장 경기 결과를 하고도 순위를 유지할 수 있는 이유가 바로 이거야!

메시 : 얘들아, 자꾸 유로파리그로 가려고 하지마. 챔피언스리그도 재밌어.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