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가라 챔스!!" 독수리에 이어 늑대에게도 물린 아스날..ㅠㅠ
상태바
"네가 가라 챔스!!" 독수리에 이어 늑대에게도 물린 아스날..ㅠㅠ
  • 베실부기
  • 발행 2019.04.25
  • 조회수 522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오늘 프리미어리그 31R 울버햄튼과 아스날의 경기가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펼쳐졌다.

결과는 3-1로 울버햄튼의 완승이었다. 전반전부터 엄청난 공격력으로 3골을 만들어낸 울버햄튼이었다. 아스날이 후반 막바지에 골을 만들어내긴 했지만 상당히 늦은 시간에 터진골이라 별 영향력은 없었다. 올해 승격해 엄청난 공격력과 포르투갈 커넥션으로 무장한 도깨비팀 울버햄튼!
어떤 멋진골들을 만들어냈는지 확인해보자.

전반26분경 울버햄튼은 굉장히 좋은 자리에서? 프리킥 찬스를 얻어낸다. 이 기회를 놓칠리 없는 후뱅 네베스의 정교한 프리킥골로 첫번째 득점을 만들어내는 울버햄튼!


via GIPHY

패널티박스 근처에서 가볍게 올린 카스트로의 크로스를 방향만 바꿔 득점에 성공하는 맷 도허티!!

via GIPHY

이번엔 아스날 진영에서 패스미스를 놓치지않는 엄청난 속력의 디오구 조타의 세번째 득점.. 아마 이때부터 아스날팬들의 정신은 아득해졌을것으로 예상해본다...

via GIPHY

경기 마무리 10분전.. 코너킥찬스에서의 파파도플로스의 만회골... 그러나 너무 늦게 터진골 그대로 경기는 종료된다.

via GIPHY

이렇게 아스날은 챔스권인 4위와 점점 멀어지게 되었고 울버햄튼은 왓포드를 제치고 7위 자리를 얻어냈다.

아스날은 전경기였던 홈에서의 크리스탈전 패배로 분위기가 좋지못했는데 또 이렇게 원정패를 당해버렸다. 다음 경기는 킹파워 스타디움에서의 레스터전인데 아마 여기서도 지면 사실상 4위는 힘들어보이기에 반등이 굉장히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에 반해 울버햄튼은 아스날을 잡고 더욱 분위기가 좋아져서 리버풀은 리그 마지막 경기인 울버햄튼과의 경기에서 조심할 필요성이 있어 보인다.

베르나르두 베실부기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