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클래스 선수들을 보고 싶으면 오사카행 비행기를 끊어야 하는 이유
상태바
월드클래스 선수들을 보고 싶으면 오사카행 비행기를 끊어야 하는 이유
  • 황선재
  • 발행 2019.04.23
  • 조회수 543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우리는 한 번쯤 축구를 좋아한다면 메시, 호날두까지는 아니더라도 월드클래스 선수들이 직접 플레이하는 모습들을 실제로 보고 싶은 로망이 있었을꺼야! 그런데 웬걸? 그런 로망을 굳이 유럽까지 가지 않아도 옆나라 일본에서, 그것도 우리가 자주 갈 수 있는 오사카 비행기를 끊으면 이룰 수 있어! 왜냐하면 바로 월드클래스 선수들이 오사카 옆에 있는 효고현의 대표적인 팀인 빗셀 고베에 모여 있거든! 누가 있는지 한 번 알아볼까?

1.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그는 명실상부한 월드클래스 선수 중 한 명이고 아직까지도 그를 폼이 떨어졌다고 생각하는 브로들은 거의 없다고 생각해! 그런데 이러한 그를 스페인까지 가지 않아도 플레이하는 모습들을 직접 볼 수 있어! 왜냐하면 그가 빗셀 고베 소속이기 때문이야!

그는 작년에 시즌이 끝나기 전에 빗셀 고베 이적을 확정시켰고 2018 FIFA 월드컵이 끝난 이후에 본격적으로 빗셀 고베에 합류를 했어! 그리고 여기서 14경기에 출장해 3골 1도움을 넣는 준수한 활약을 했지! 나는 아직도 생각이 나는게, 작년에 효고현(고베)에 여행을 가기 위해서 오사카로 가는 비행기를 끊었더니 글쎄 이니에스타가 빗셀 고베로의 이적을 확정지었단 말이야?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보러 갔는데 축구를 모르는 사람이 봐도 잘한다고 할 것 같을 정도로 엄청 잘하더라고... 그렇기 때문에 이후에 월드클래스 선수들에 대한 로망이 더 불타올랐잖아 ㅋㅋㅋㅋㅋㅋ

2. 다비드 비야
그는 디에고 코스타가 출현하기 전까지 페르난도 토레스와 함께 스페인의 대체불가 공격수였으며 월드 클래스라고 인정을 받을 만한 선수지! 이런 선수가 뉴욕 시티와의 계약이 끝나자 빗셀 고베 회장과 함께 경기를 보는 사진이 떠돌았더니 이후에 빗셀 고베로 이적을 확정시켰어!

그렇게 그는 일본 무대에 진출했고 데뷔 2경기 만에 골을 넣는 등 괜찮은 활약을 펼치는 중이야! 늙어도 역시 월드클래스는 월드클래스인가봐 ㄷㄷ

3. 루카스 포돌스키

그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국대에서만큼은 월드클래스'인 선수야! 그도 그럴 것이 그는 국가대표팀에 선발되기만 하면 귀신같이, 아니 어쩌면 이건 공식이라는 것을 보여주듯이 무시무시한 폼을 보여줘! 그런 그도 이제 나이는 들었고 은퇴를 준비하기 위해선지 아시아 무대로 왔는데 이게 웬걸? 중국이 아니라 일본으로 온 거야!

그렇게 2017시즌 중반에 빗셀 고베로 이적을 확정지은 그는 저번 시즌은 아예 주장직을 얻었을 정도로 빗셀 고베의 핵심 선수를 넘어서 정신적 지주의 길로 가고 있어! 좋아, 이렇게 계속 빗셀 고베에 머물러준다면 우리 브로들의 시간적 여유는 점점 늘어나겠지?

이렇게 빗셀 고베에는 우리가 알 만한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어! 이름만 들어도 벌써 오사카행 비행기를 예매하고 싶지 않아? 그래서 한 번 이번 여름에 시간과 돈이 여유가 된다면 고베에 가서 이 세 선수들을 보고 오는 것을 추천해! 혹시 알아? 거기에 가서 이니에스타, 다비드 비야, 포돌스키의 사인을 받을 수 있을지? 그래서 한 번 보고 와!


2019년 3월 2일 빗셀 고베 vs 사간 도스 (출처 - 유튜브)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