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춘수의 근본투어에서 나온 시저스킥의 비밀은? (feat. 빨리 팬티 사러 가자ㄷㄷㄷ)
상태바
리춘수의 근본투어에서 나온 시저스킥의 비밀은? (feat. 빨리 팬티 사러 가자ㄷㄷㄷ)
  • 오코차
  • 발행 2019.04.16
  • 조회수 113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슛포러브는 축구 팬이라면 거의 다 알만한 구독자 100만에 달하는 유튜브 컨텐츠다. 레전드를 비롯한 인기 선수들을 게스트로 섭외하여 섭외력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에피소드와 재밌는 컨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다. 수많은 선수들 중에 빼놓을 수 없는 선수는 바로 이천수다.
2002전설에 걸맞는 기량과 탁월한 입담, 그리고 악동 캐릭터의 케미가 잘 어울러졌다. 슛포러브는 레알 소시에다드의 레전드 자격으로 초대된 이천수와 한국인 최초 프리메라리거의 커리어를 반영하여 스페인으로 근본을 찾으러 가자는 컨텐츠를 제작하게 되고 동행하게 된다. 그것이 이천수의 근본투어다.

밑의 영상은 근본투어에서 이천수가 스페인 해변가에서 바밤바에게 시저스킥을 가르치는 장면!


역시 라리가는 진짜...클라스가 다르네
그와중에 바밤바도 진짜 잘차는거 보소ㄷㄷㄷ

오우 다리가 쫙쫙 찢어지는데? 원래 유연한건가? 아님 팬티가 유연한가?
브로들도 저렇게 유연하게 잘 차고 싶지?
그럼 팬티부터 바꿔보는게 어때? 그래서 우리 야축동에서 준비한 팬티가 있어

바로 INPLAY 근본팬티! 야축동이 직접 제작한 INPLAY 근본팬티는 특수 소재를 사용해 그물망처럼 촘촘하게 만든 작은 구멍으로 인해 통기성이 뛰어나 땀이 잘 차는 남자의 중요한 그곳을 쾌적하고 시원하게 해주어 일상생활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하루종일 팬티를 못갈아 입는 직장인, 학생들에게 강력추천!!!


또한 타 브랜드 못지 않은 기능성으로 이미 예약 판매 시작 전부터 선수들과 관계자들 한테서 알림신청 200개를 받는 등 축구계를 흔들어 놓았다. 고로 축구를 즐겨 하는 우리 야축동 브로들에게는 더욱 더 안성맞춤이다.


현재 INPLAY 근본팬티(MADE IN 야축동)는 검빨/검회 두가지의 남자향기 폴폴 풍기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와디즈에서 펀딩중이다.
구매자는 꼭 와디즈에서 알림신청을 해주길 바란다. 왜냐하면 알림신청을 한 후에 근본팬티를 구입하면 무려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브로들도 근본팬티를 입고 근본투어의 이천수처럼 우아하게 시저스킥을 시전해보자! *땅바닥 주의

출처 - 유튜브의 Shoot For Love(슛포러브)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