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chuk.com

Menu

꼬카인 중독된 ‘축구인’들을 위한 필수품 ‘검빨 간지’ 대폭발 INPLAY 근본팬티

국가가 허용한 유일한 마약 꼬카인. 안 맡아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맡는 사람은 없다는 꼬카인.

꼬카인 중독은 우리의 잘못이 아니다. 통기성이 1도 없어 땀을 차게 만들어 극한의 냄새를 나게하는 팬티 잘못이다.

꽃샘추위가 가시고 본격적으로 축구를 즐길 브로들이 꼬카인에 중독되는 주된 이유는 ‘팬티’라는게 팬티학계의 정설이다.

그런 가운데 최근 축구 SNS 최대 축구 커뮤니티 중 하나인 야축동에서 ‘꼬카인 중독’에서 벗어 날 수 있는 팬티를 만들어 하루만에 예판 알림신청 200개를 받아 화제다.

 
 

야축동이 만든 팬티 INPLAY 근본팬티는 검빨/검회의 간지나는 디자인으로 예약판매 시작 전부터 축구 관계자, 선수들에게 극찬를 받았던 팬티다.

팬티를 직접 입고 하루동안 사진을 찍은 피트니스 모델 ‘류종호’는 “INPLAY 근본팬티는 그물망처럼 작은 구멍으로 촘촘하게 구성된 특수 소재 때문인지 통기성이 우수하고 가벼워 땀이 차지 않고 쾌적했다. 우리가 두개씩 가지고 있는 알의 온도도 낮춰주는 느낌을 받았다. 하루종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주 쾌적한 느낌을 받는다”고 인플레이 팬티를 평했다.

야축동이 만든 INPLAY 근본팬티는 현재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중이다. 와디즈에서 알림신청 후 팬티를 구입시 최대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Categories:   특집

Comments

Sorry, comments are closed for this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