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chuk.com

Menu

너무나도 안타깝게 승강플레이오프에서 좌절했던 17시즌 부산 ㅠㅠ

이번주 일요일 2차전에서 모든걸 불태우길…
-피니 코멘트-

12월 6일 부산은 서울과의 승강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뼈아픈 1대 3 역전패를 당하였다.

선제골과 함께 좋은 분위기를 이어나가던 부산은 전반 막바지 수비수 권진영의 경고 누적 퇴장으로 분위기가 180도 뒤바뀌었다.

후반, 수적 열세를 이겨내지 못한 부산은 서울에게 역전을 허용하고 대패를 당하였다.

 
 

12월 9일 승강 플레이오프 2차전을 앞두고 있는 부산은 최소한 3대0 승리를 거두어야 승격이 가능한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다.

부산의 현 상황이 특별히 마음 아프게 느껴지는 이유는 작년에도 부산은 승강 플레이오프에서 승격에 실패했지 때문이다.

17시즌 부산은 상주상무와 승강플레이오프를 펼쳤다.

고 조진호 감독님의 시즌 도중 갑작스러운 별세로 팀 분위기가 많이 가라앉았었지만, 감독님께 K리그1 승격 선물을 안겨드리자는 투지로 승강 플레이오프까지 진출하였다.

결과는 너무나도 아쉬웠다. 1,2차전 통합 1대1이었던 부산와 상주는 승부차기로 승부를 가리게되었고, 고경민 선수의 승부차기 실축으로 부산은 승강플레이오프에서 패배하였다.

이번 18시즌 1차전 결과를 보면 부산의 상황은 좋지 않다. 그러나 강등 후 지금까지 묵묵히 기다려준 팬들과 자신들을 위해 2차전에 모든 것을 쏟아부어서 후회 없는 경기를 하기를 바란다.

 
 
 

Categories:   K리그




Comments

Sorry, comments are closed for this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