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chuk.com

Menu

네이마르의 시물레이션을 옹호하기 어렵다는 펠레

확실히 축구에 더 열중하면 더 좋긴할듯
-피니 코멘트-

축구황제 펠레가 브라질 일간지인 폴라 데 상파울로와의 인터뷰를 통해 네이마르의 시물레이션에 대하여 언급하였다.

 
 

인터뷰에서 펠레는 “축구 실력 외의 네이마르가 하는 행동들은 옹호하기가 힘들다. 나는 네이마르와 이야기를 나눴었고, 그의 능력에 대해 상기시켜줬다” (“It’s difficult to defend Neymar for all the things he does besides playing football. I spoke with him and reminded him of his ability)

이어서 “나는 네이마르와 유럽에서 2번이나 함께하였다. 나는 ‘축구의 신이 너에게 큰 재능을 주었는데, 네가 하는 행동은 그것을 복잡하게 만드는 것이다'” (“I’ve been with him in Europe twice. We talked and I explained: ‘The God of football gave you the gift. What you do complicates it.'”) 라 말하였다.

펠레는 또한 네이마르가 음바페보다 더욱 뛰어난 선수라 생각한다 밝혔다.

네이마르의 축구 외의 과장된 “액션”이 많은 축구팬들에게 조롱의 대상이 되고 있는 게 현실이다. 네이마르가 최고의 선수로 인정을 받으려면 “액션”을 줄이고 축구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을듯 하다.

 
 
 

Categories:   해외리그




Comments

Sorry, comments are closed for this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