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chuk.com

Menu

바란이 라모스보다 뛰어난 수비수라고 평가한 리버풀 월클(?) 수비수

리버풀 수비수 로브렌이 바란과 라모스의 평가했다. 아주 주관적인 얘기다.

로브렌은 “나는 내가 최정상급 수비수 중 하나라고 말했고, 틀린 말을 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자뻑으로 인터뷰를 시작했다. (한 두번도 아니고 그냥 더 들어보자.)

 
 

자뻑에 이어 로브렌은 “다른 최고의 수비수를 꼽으라면? 일단 반 다이크를 꼽겠다. 그와 나는 훌륭한 시즌을 보냈다.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 진출했었다. 그리고 바란을 꼽겠다.” 말하며 바란을 아주 높이 평가했다.

여기서 끝났으면 그런가보다 하겠는데, 급 라모스 얘기가 나오며 바란과 라모스를 비교하며 로브렌은 “난 바란을 좋아한다. 바란은 더 높은 평가를 받을 자격이 있지만, 라모스가 받는 것만큼의 평가를 받지 못하는 것 같고 나는 거기에 동의하지 않는다. 바란이 라모스보다 나은 선수인가? 무조건이다. 지금 이 순간에도 그렇고, 지난 몇 년 동안에도 쭉 그랬다. 바란은 챔스와 월드컵을 동시에 우승했고, 올해 최고의 수비수로 뽑혔어야 했다. 하지만 FIFA 베스트 어워드에서는 라모스가 상을 받았다. 그 결정을 바꿀 수는 없다.”라고 말했다.

로브렌 인터뷰 번역 출처
1차출처: JOE
2차출처:http://cafe.daum.net/ASMONACOFC/gAUc/1430929
3차 출처 : 락싸- KLOSE – |님
4차 출처 : 에펨코[브루스터]

 
 
 

Categories:   해외리그




Comments

Sorry, comments are closed for this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