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연승" 아스날 에메리 감독이 스포르팅과의 전반전이 끝나고 선수들에게 한 말 ㄷㄷㄷ
상태바
"11연승" 아스날 에메리 감독이 스포르팅과의 전반전이 끝나고 선수들에게 한 말 ㄷㄷㄷ
  • 1일1주멘
  • 발행 2018.10.26
  • 조회수 90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아스날과 스포르팅의 2018/19시즌 UEFA 유로파리그 48강 조별리그 E조 3차전은 1:0으로 아스날이 이겼다. 이 승리로 아스날은 EPL, 유로파리그 포함 11연승을 이어나갔다.

아스날은 스포르팅과의 유로파 경기에서 전반전과 후반전에는 경기력 면에서 인상적인 변화가 있었다. 첫 45분간은 분투했고, 후반전에는 훨씬 심도있는 플레이로 11연승을 이어가려했고, 성공했다. 우나이 에메리가 하프 타임에는 팀에게 무슨 말을 했을까?

에메리는 선수들에게 "첫 45분 동안은 우리의 작전을 펼칠 수 없다. 하지만 후반전에는 결과와 앞으로의 우리를 바꿀 수 있는 찬스와 기회가 있다. 오직 이 경기의 승리만을 위해 더 나아질 생각만 해라." 라고 말했다.

경기 후 에메리 감독은 구단과의 공식 인터뷰에서 "90분의 경기에서는 전술적이고 개인적인 다양한 일들이 발생한다. 이번 경기에서 우리는 이길 만한 실력있었다. 전반전은 승리를 쟁취할 수 있을지 명확하지 않았다.그래서 후반전에는 승리를 위해 우리가 할 일을 스스로 생각하라고 말했다. 우리가 속한 조에서는 1위로 올라가고 싶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의 승리가 매우 중요했다. 우리에게 매 경기가 더 큰 승리로 나아갈 큰 기회다. 경기 시작 전에 드레싱 룸에서는 오늘 우리의 목표에 대해 말한다. 하프 타임, 드레싱 룸에서는 선수들에게 가장 중요한 말을 전한다"라고 이번 경기에 대한 중요성, 드레싱 룸, 하프 타임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원문 - 아스날 공홈
원문 번역 -에펨코<구우너어>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