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 뮌헨이 손흥민에게 관심을 가지는 현실적인 이유 3가지
상태바
바이에른 뮌헨이 손흥민에게 관심을 가지는 현실적인 이유 3가지
  • 최원준
  • 발행 2018.09.18
  • 조회수 2016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손흥민의 이적설이 일고 있다

바이에른 뮌헨의 수뇌부들이 손흥민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기사가 뜬 이후로 관련 소식이 계속해서 쏟아져 나오고 있다.

향간에서는 루머다. 현실적이지 않다고 하지만 독일 스카이스포츠는 로베리의 나이를 들면서 뮌헨의 관심이 루머로 여길 부분은 아니라고 전하고 있다.

그래서 뽑아봤다. 바이에른 뮌헨이 손흥민에게 관심을 가지는 현실적인 이유 3가지


1. 손흥민의 군 면제 해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따내면서 손흥민의 가치가 폭등하고 있다. 경기장 안팎에서 손흥민에 대한 비중은 한층 더 두터워 졌다. 리버풀 전 체력 안배를 위해 휴식을 취할 것으로 예상 됐던 손흥민은 교체로 출전해 공격진에 활기를 불어넣어 줬다. 토트넘 공식 소셜 미디어만 봐도 연일 손흥민의 사진이 메인을 장식하고 있다. 그 만큼 팀에 중요한 선수라는 걸 증명하는 셈이다.

 

 





2. 로베리의 노쇠화


로벤과 리베리는 아직까지도 경기에 출전할 때 마다 번뜩임을 보여주는 선수임에는 분명하다. 하지만 시간이 가면 갈 수록 잔 부상으로 경기에 출전하는 시간이 줄고 있다. 두 선수 모두 핵심적인 역할을 맡고 있는 선수들인 만큼 미래를 대비해야 한다.

 

 





3. 분데스리가 적응에 문제가 없다.


손흥민은 함부르크, 레버쿠젠에서 활약하면서 이미 분데스리가에서 뛴 경험이 있다. 적응에 문제가 없다는 점은 매력적이다. 또 현재 바이에른 뮌헨에서 수석 스카우트를 담당이 손흥민이 레버쿠젠으로 영입 될 당시 스카우터 였다는 인연도 주목해 볼만 한 점이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