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chuk.com

Menu

UEFA 시상식 씹어먹은 오늘자 레알마드리드 ㄷㄷㄷ

UEFA는 31일 오전 1시(한국시간) 모나코 그리말디 포럼에서 2018-19 UEFA 챔피언스리그 조추첨식과 함께 유럽 클럽팀 소속 중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에게 주어지는 UEFA 올해의 선수 시상식도 동시 개최했다.

모드리치의 올해의 선수상 시상이 가장 하이트라이고 볼 수 있지만 각 포지션 별 올해의 선수들 선정도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다. 올해의 선수상이 발표되기에 앞서 포지션 별로도 올해의 선수들이 각각 선정됐다. 골키퍼, 수비수, 미드필더, 공격수 총 4명의 선수가 선정된다.

이 포지션별 올해의 선수상의 주인공은 레알마드리드였다. 챔피언스리그 3연패를 달성한 레알마드리드가 4명의 선수를 모두 배출했다. 골키퍼(GK) 부문에서는 케일러 나바스가 이름을 올렸다. 나바스는 AS로마에서 리버풀로 이적한 앨리슨 베커, 유벤투스에서 파리 생제르맹(PSG)으로 옮긴 잔루이지 부폰을 제쳤다.

 
 

수비수(DF) 부문에서는 세르히오 라모스가 선정되었다. 같은 수상후보에는 레알마드리드의 동료 라파엘 바란과 마르셀루가 있었다. 미드필더(MF)는 모드리치가 같은 팀 토니 크로스와 케빈 데 브라위너를 제치고 선정되었다.

마지막 공격수(FW)에는 호날두가 선정되었다. 같은 수상 후보에는 리오넬 메시와 모하메드 살라가 있었지만 이 둘을 제치고 선정되었다. 호날두는 현재 유벤투스 소속이지만 2017/2018시즌을 기준으로 선정하는 이번 올해의 선수상 수상에는 레알마드리드 소속으로 선정되었다.

 
 
 

Categories:   해외리그




Comments

Sorry, comments are closed for this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