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마드리드가 나바스와는 어떤 결말을 맺게될까??? (Feat. 쿠르투아 이적)
상태바
레알마드리드가 나바스와는 어떤 결말을 맺게될까??? (Feat. 쿠르투아 이적)
  • 유스포
  • 발행 2018.08.08
  • 조회수 803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레알에게 레전드 대우란??

말 많던 티보 쿠르투아가 레알마드리드로 입성할 것으로 보인다. 영국 BBC는 아틀레틱 빌바오의 케파가 첼시로 이적할 것이라 보도했으며 현재 여러 매체가 쿠르투와가 레알마드리드로 향할 것이라 보도하고 있다.

스페인의 카데나코페는 레알마드리드와 쿠르투아가 5년 계약을 맺었고 이적료는 3500만 유로(한화 약 455억 원)일 것이라 보도했다. 쿠르투아의 공식 이적발표 또한 곧 있을 것으로 보도했다.

쿠르투아가 첼시 훈련에 참가하지 않으면서 이적설은 급 물살을 탔고 오랜기간 이적설이 나돌았던 레알마드리드와 협상에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쿠르투아가 레알마드리드로 올것으로 예상되면서 기존의 No.1 자리를 지키고 있던 나바스의 입지가 불안해지기 시작했다.


나바스는 레알마드리드에서 UEFA 챔피언스리그 3연속 우승의 핵심 멤버이다. 매 이적시장마다 데 헤아와 쿠르투아의 이적설에도 흔들리지 않고 골문을 지켜온 나바스가 있었기에 레알마드리드의 챔피언스리그 우승은 가능했던 것이다.

나바사는 어떠한 골키퍼가 와도 경쟁을 하겠다고 밝혔지만 레알마드리드는 나바스가 이적 의사가 있다면 보내줄 것이라는 입장을 보이는 것으로 카데나코페는 보도했다.

레알마드리드의 기존 소속 선수들의 대우에 대한 비판이 계속되고 있다. 최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이적과 마찬가지로 이번 나바스마저 쉽게 내쳐진다면 레알마드리드는 그동안 지켜왔던 탑-클래스 구단의 이미지가 실추될 것으로 예상된다.

과연 나바스가 어떠한 결정을 내리고 선수생활을 이어갈지 그 귀추에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