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9 아스널 예상 베스트 11
상태바
2018-19 아스널 예상 베스트 11
  • 최명석
  • 발행 2018.08.06
  • 조회수 260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에메리 감독으로 바뀌면서 어떻게 될지 알 수 없는 아스널

아스널 광팬인 야축동 차냉의 조언을 받아 만들어본 아스널의 이번 시즌 예상 베스트 11

이적생이 워낙 많아서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고, 특히 수비진 운영을 어떻게 할지...

일단 포메이션은 지난 시즌 에메리 감독이 PSG에서 가장 많이 사용했던 4-3-3으로.

코시엘니는 현재 부상이라 제외했다. 언제 돌아올지 모르기 때문에.. 대신 무스타피와 이적생, 소크라티스 파파스타토풀로스.. 이름이 너무 어렵다. 예전에 FM할때 기억으론 몸빵이 좋았던 선수로 기억하는데 요즘 얼마나 잘 하는지는 모르겠다. 그래도 주전으로 넣어봄.

오른쪽은 불안한 베예린을 후보로 돌리고 슈테판 리히트슈타이너를 넣어봄. 왼쪽은 나초맨, 나초 몬레알.

공격과 미드필더진은 딱히 변화가 없을 것 같다. 4-3-3을 쓴다면 이워비, 웰백 등이 돌아가면서 나올 듯.

이적생 루카스 토레이라와 귀엥두지는 램지, 쟈카의 컨디션에 따라서 자리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엘네니도 경쟁구도. 선수는 많은데 딱히 "이 선수다" 싶은 느낌이 없다.

1st팀 전체를 보면

ⓒarsenal.com

ⓒarsenal.com

ⓒarsenal.com

ⓒarsenal.com

아스널 광팬인 차냉의 의견은 희안하게도 라이벌 팀인 토트넘의 토비를 원하고 있으나...ㅋㅋㅋㅋ Vㅔ리 어려운 바람이라 생각하고 포기해야할듯... 공격은 아사노 복귀?ㅋㅋ 일본인들 꼭 한명씩은 있는 듯.

이번 시즌 믿을 거라곤 에메리 감독의 전술밖에 없을 듯. 선수믿고 가기엔 좀 얇다....

4스널, 16강의 과학을 다시 실현할 수 있을지..

*출처: 아스널 홈페이지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