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한지 5일차. 인싸형 미드필더 이재성 근황
상태바
이적한지 5일차. 인싸형 미드필더 이재성 근황
  • 최원준
  • 발행 2018.08.01
  • 조회수 1013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이재성도 이승우 처럼 이천수과 되는건가?ㅋㅋ

지난 28일 독일 분데스리가 2부리그 홀슈타인 킬로 이적한 이재성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등번호 7번을 부여받은 이재성은 팀에 합류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 한 차례 프리시즌 경기를 치렀다.

비록 교체로 투입된 경기였지만 토르스텐 구차이트 감독은 이재성에게 만족한 듯한 모습이었다.

“이번 시즌 이 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지 스스로 증명했다. 이재성이 우리 팀에 완벽하게 적응할 준비가 됐다고 생각한다”

“사실 좀 더 앞으로 깊숙하게 나아가 싸워주길 바랐지만 그러기엔 이재성이 너무 피곤했다. 하지만 우리는 발견했다. 그가 어떤 잠재력을 갖고 있는지 말이다”

팬들도 이재성에 대한 기대감에 부풀어 있다. 합류한지 1주일도 지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이재성 기념티셔츠를 구매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재성의 기념티셔츠에는 'WELT MEISTER BESIEGER LEE' 라는 문구가 적혀져 있다.

해석하면 세계 챔피언 정복자 이재성이란 뜻이 된다.

팀 동료들과도 사이가 좋아 보인다.

이재성은 팀 동료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에 올리면서 'New friends ??' 라고 글을 썼다.

프로필에도 'Holstein Kiel No.7 Lee jaesung' 간지난다ㅋㅋㅋ

혹시나 이재성에 대한 대우가 안좋으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걱정할 필요 없을 듯 하다.

벌써부터 인싸됨ㅋㅋㅋㅋ

그리고 저 티셔츠 어디서 구매할 수 있는지 아는 브로들은 댓글 남겨주길 바란다!!!!!

출처 : 홀슈타인 킬 공식 SNS, 이재성 인스타그램, ?BigSoccer<10August2012>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