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에스타를 얻은 빗셀고베의 현 상황 ㄷㄷㄷㄷㄷㄷ
상태바
이니에스타를 얻은 빗셀고베의 현 상황 ㄷㄷㄷㄷㄷㄷ
  • 유스포
  • 발행 2018.07.27
  • 조회수 1136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이니에스갓
유스포's 한줄

일본 J리그 빗셀 고베의 이니에스타 영입은 엄청난 화제를 불러모았다. 현재 빗셀고베는 세계축구계의 이름을 남길 정도의 스타영입이 왜 중요한지를 가장 단기간 안에 보여주고 있다.

일본매체 게키사카에 따르면 "27일 현재 8월 5일에 있을 빗셀고베의 FC도쿄와의 원전경기의 모든 입장권이 매진되었다고 도쿄 구단이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직전날이었던 26일에도 FC도쿄 구단측은 홈페이지에 자유석 일부를 제외하고 모든 좌석이 매진되었다는 티켓 판매 현황을 알렸다.


이렇게 되면서 경기가 있는 8월 5일에는 현장 당일권 판매가 불가능하게 되었다. 스타선수가 온다 하더라도 홈경기가 아닌 원정경기까지 현장 당일권 판매가 소진된 것은 이례적이라고 밝혀졌다.

이뿐만 아니라 빗셀고베는 이전 경기였던 세레소 오사카와 쇼난 벨마레와의 홈경기에서는 홈경기 티켓은 모두 매진이 되었다. 이니에스타가 데뷔전을 가졌던 쇼난 벨마레와의 경기에서는 이번 시즌 홈경기 최다 관중을 기록하기도 하였다.

이니에스타의 영입으로 빗셀고베는 그 돌풍을 직접적으로 느끼고 있다. 그야말로 이니에스타 열풍이다. 이러한 상황은 한국 K리그 구단들이 황혼기에 접어든 세계적인 축구스타들의 영입에 한 발 더 경쟁력을 가지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해야 되는 부분이 많음을 느끼게 하는 단편적인 모습이기도 하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