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이룬 이강인 인터뷰.dance
상태바
꿈을 이룬 이강인 인터뷰.dance
  • 최명석
  • 발행 2018.07.23
  • 조회수 1582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축구만하자 ㅋㅋㅋ 근-본-ㅋㅋㅋㅋㅋ

이강인이 발렌시아 구단과 재계약을 맺었다. 바이아웃에 큰 의미를 부여할 순 없지만, 그래도 어린 나이에 1천억원이 넘는 금액, 1군에서 함께 훈련한다는 것은 그에게 얼마나 큰 기대를 하는지 알 수 있는 부분.

4년 재계약, 2022년까지. 바이아웃 8000만 유로(약 1060억원)


"여기에 온 이후로 내 꿈은 1군으로 승격하는 것과 메스타야에서 뛰는 것이었다."

"위대한 발렌시아와 함께할 수 있게 돼 정말 기쁘다. 지금은 내 능력의 최고치에 다다를 수 있게 매일 매일 열심히 훈련을 해야한다."

"나는 발렌시아에서 자랐고, 그들은 지금의 나를 만들어 줬다. 거의 내 인생의 전부다. 내가 여기에 도착한 후 나의 꿈은 메스타야에서 플레이하는 것이었고, 1군에 올라가는 것이었다. 지금 그걸 할 수 있게 됐다.. 그래서 지금은 머리를 숙일 때다. 우리 팀원들과 코칭 스태프들은 나에게 정말 잘해줬다. 1군 선수들이 어떻게 경기를 하는지 보는 것은 나에겐 환상적인 기회다. 이제 그들에게서 배울 때가 왔다."



이번 발렌시아 구단과의 재계약을 통해 2011년 구단에 처음 발을 디뎠을 때부터 꿈꾸던 목표에 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제는 저의 꾸준한 노력으로 믿음과 신뢰에 보답하겠습니다.?아문트 발렌시아??

 

ㅋㅋㅋㅋ

*출처: 킥오프, 이강인 인스타그램, 발렌시아 홈페이지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