훔멜스가 김영권 다음으로 유니폼을 교환하고 싶은 대상으로 지목한 '걸그룹'
상태바
훔멜스가 김영권 다음으로 유니폼을 교환하고 싶은 대상으로 지목한 '걸그룹'
  • 유스포
  • 발행 2018.07.18
  • 조회수 1333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형.. 나도 마음만은 초코파이?주고싶은거 알지??
유스포's 한줄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월드컵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준 김영권의 이야기 중 훔멜스와의 유니폼 교환 스토리는 많은 한국 축구팬들로 하여금 훈훈하고 감동적인 인상을 주었다.

김영권의 훔멜스 유니폼 교환 비하인드 스토리로 훔멜스의 인성에 대한 한국팬들의 칭찬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러한 이야기는 독일에서도 꾀나 큰 화제가 된 모양인지 훔멜스의 소속팀 바이에른 뮌헨의 트위터에는 현재 한국은 훔멜스와 사랑에 빠졌는데 다음에 누구와 유니폼을 바꾸어야 하는가? 라는 질문 형식의 글을 올리며 선택지로 블랙핑크와 방탄소년단을 제시되었다.

이미지: 텍스트

이에 대해 훔멜스는 트윗으로 Blackpink! 라는 트윗으로 답글을 남겼다. 블랙핑크와 방탄소년단의 인지도가 독일에서도 꾀나 있는 모양이지만 이에 대해 블랙핑크라고 대답하는 훔멜스의 센스도 많은 축구팬들로 하여금 재미를 주었다.

김영권의 일화를 통하자면 훔멜스는 유니폼 교환을 경기장 내에서 하게 되면 TV를 시청하고 있는 독일 국민들에게 좋지 않은 모습으로 보여질 것 같아 라커룸 안에서 교환하자는 이야기를 했다고 전해졌다.

독일 축구팬들과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 상대선수에 대한 매너 모두를 보여준 훔멜스다.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