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chuk.com

Menu

방한하는 호날두를 만날 수 있는 방법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 같아서 찾아봄.

한국을 방문하기로 결정한 호날두.

호날두는 7월 23일~ 24일 일본을 방문한 후, 25일 오전 전용기를 타고 한국으로 입국한다.

호날두가 한국에 머무르는 시간은 8시간… 좀 짧다..정확한 스케줄이 알려지면 한번 찾아가보고 싶다. 강남의 한 웨딩홀이랬던가…

어느 공항으로 들어와서 나가는지는 정확한 시간은 모르겠지만, 호날두를 공식적으로 만날 수 있는 현재까지 유일한 방법.

이벤트에 참여해야한다.

 
 

 

‘Meet Cristiano Ronaldo Campaign(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만나다)’

이 캠페인은 일본, 중국, 홍콩, 영국 등 전세계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펼쳐진다고 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해서 뽑히는 1명은 호날두를 직접 만나 대화를 할 수 있고, 기념사진 촬영 등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본인의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에 본인이 호날두를 만나야 하는 이유와 캠페인 페이지 이미지를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해당 링크를 캠페인 사이트에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 사이트는 식스패드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sixpad.co.kr)에 들어가보면 나와있다.

 

*출처: 식스패드 한국 홈페이지. (돈받고 이벤트 홍보하는건 아니니 오해 ㄴㄴ 그렇지만 사장님 홍보가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저희가 호동생과 함께 가겠습…. )

 
 
 

Categories:   해외리그




Comments

Sorry, comments are closed for this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