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로 이적이 확정된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
상태바
유벤투스로 이적이 확정된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
  • 1일1주멘
  • 발행 2018.07.11
  • 조회수 954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레알 마드리드와 마드리드의 이 도시에서 보냈던 날들은 아마도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입니다.

나는 단지 이 클럽과 축구 그리고 이 도시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이 있을 뿐입니다. 나는 내가 받은 사랑과 애정에 대해 그들 모두에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하지만, 저는 제 인생에서 새로운 국면을 열어야 할 때가 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그 클럽에 저를 옮겨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저는 그렇게 생각하고 모든 사람들, 특히 레알 마드리드의 팬들에게 저를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팬은 9년 동안 정말로 멋졌습니다. 그리고 9년 동안 특별한 해를 보냈다. 레알 마드리드는 큰 목표를 가졌기에 매우 흥분되는 시간이었고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나는 내가 여기서 특별하게 즐겼던 축구를 결코 잊을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경기장과 탈의실에서 멋진 동료들을 만났고, 놀라운 관중들의 따뜻함을 느꼈고, 우리는 5년 동안 3연승과 4번의 우승을 함께 했습니다. 그리고 그들과 함께 개인적으로 이 거대하고 특별한 클럽에서 지내는 동안 저는 4개의 골드 볼과 3개의 골드 부츠를 타는 것에 만족합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제 마음과 가족들을 정복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어느 때보다도 감사하고 싶습니다. 의사들, 물리학자들, 그리고 모든 것을 작동시키고 모든 세부 사항들을 지치지 않고 보류하는 놀라운 노동자들.

저희 팬들에게 무한한 감사와 스페인 축구에 감사 드립니다. 이 9년 동안 나는 내 앞에 훌륭한 선수들이 있었습니다. 그들 모두에 대하여 존경을 표합니다.

저는 많은 것을 고려해봤고, 저에게 새로운 사이클을위한 시간이 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제 저는떠나고 있지만, 이 셔츠, 방패,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Santiago Bernabeu)는 언제나 내가 어디에서나 내 자신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9년 전 우리 경기장에서 처음으로 말했던 것처럼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할라 마드리드!

번역&의역- 에펨코<한림아널조아해>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