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호날두, 레알 마드리드 떠난다
상태바
[오피셜] 호날두, 레알 마드리드 떠난다
  • 최명석
  • 발행 2018.07.11
  • 조회수 930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진짜 간다...

호날두가 진짜, 레알, 레알 마드리드를 떠난다.

레알 마드리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호날두의 유벤투스 이적을 발표했다.


공식 성명서 : Cristiano Ronaldo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유벤투스로 이적한다"

9년동안의 마드리드 생활이 마무리.

호날두는 2009/10시즌 이적해온 이후, 9시즌 동안 438경기, 450골을 기록하며 레알 마드리드 역사상 최고의 선수가 되었다.

레알 마드리드 홈페이지에 올라온 호날두의 편지.

(스페인어를 몰라서 번역기 돌려서 그대로 불어넣어봄. 번역기 그대로라 문장이 어색할 수 있으니 이해해주길 바람)

레알 마드리드와 마드리드의이 세월은 아마도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을 것입니다.

나는이 취미와이 도시에 대해이 클럽에 대해서만 큰 감사를 표한다. 내가받은 사랑과 애정에 대해 그들 모두에게 감사 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나는 내 인생에서 새로운 무대가 열릴 때가 왔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클럽에 나를 전학시킬 것을 요청했다. 나는 그런 식으로 느끼고 모든 사람, 특히 추종자 들께 저를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들은 9 년 동안 절대적으로 훌륭했습니다. 그들은 9 개의 독특한 해가되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가 매우 수요가 많기 때문에 나에게 흥미 진진한 시간 이었지만 열심히 또한 열심히 노력했다. 그러나 나는 여기서 내가 독특한 방식으로 축구를 즐겼다는 것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전 필드와 탈의실에서 멋진 팀원을 만났습니다. 놀라운 인파의 따뜻함을 느껴 왔습니다. 함께 5 년 만에 3 명의 챔피언과 4 명의 챔피언을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그들과 함께, 개인적인 차원에서, 나는 4 개의 금 공과 3 개의 금 장화를 얻은 것에 대한 만족감을 가졌습니다. 내 모든 시간 동안이 엄청난 비범 한 클럽에서 만족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내 마음, 내 가족을 수상했다, 그래서 내가 원하는 그 어느 때보 다 하는 말은 감사 를 : 클럽 회장, 이사, 동료, 모든 기술자, 의사, 물리 치료사 놀라운 노동자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효과를 발휘하고 모든 세부 사항이 지치지 않고 계류 중입니다.

다시 한 번 팬들에게 감사 드리며 스페인 축구에 감사드립니다. 이 9 개의 호쾌한 년 도중 나는의 앞에 훌륭한 선수가 있었다. 내 존중과 그들 모두에 대한 인정.

나는 많은 것을 반영했으며 나는 새로운 사이클을위한 시간이 왔다는 것을 안다. 나는 떠나고 있지만,이 셔츠, 방패,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Santiago Bernabeu)는 언제나 내가 어디에서나 내 자신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9 년 전 스타디움에서 처음으로 말했던 것처럼, 모두에게 감사 드리며, Hala Madrid!

copy_cc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