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나라냐?" 청와대 청원에 올라온 축구관련 청원 모음
상태바
"이게 나라냐?" 청와대 청원에 올라온 축구관련 청원 모음
  • 최명석
  • 발행 2018.06.26
  • 조회수 946
이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w
공감하는 것도 많은데 진짜 어처구니 없는 것들도 많다.

보다보니 참 어이가 없네요...(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285174)


"개념없는 비방과 말도 안되는 인권유린성 글 남기는 사람들은 적극적으로 처벌해주시길 청원드립니다."

 

이게 나라냐? 국가대표 축구선수과 그 가족을 지켜주세요.(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284174)

지나친 비난과 욕설, 가족을 공격하는 행위는 즉각 중지돼야하고 진심으로 처벌 받았으면 좋겠다.

조현우 선수 부인 인스타그램에도 부인과 아이 욕하는 글들이 있었다던데.. 진짜 가족은 건드리지 말자. 벌 받는다.

 

빙상연맹과 축구협회를 바꿔주세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282816)

 

대한축구협회 해체하고 비리 조사(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282885)

축구협회, 인맥 등에 대해서 가장 많은 청원이 올라왔다. 축구로 검색하면 나오는 1800여개의 청원중에서 3분의 1은 축구협회에 관한 것.

축구협회가 일을 안한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이것저것 한다고 한것들은 정말 많고, 대표팀으로 보여지는 것은 그중에 일부분(이라 쓰고 큰 부분이라 생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하지만 확실히 바뀌여야 할 조직은 맞다고 생각한다.? 협회장이 지난 2014년 월드컵때 바뀌겠다고 했는데, 표면적으로 바뀐게 뭔지 알기는 힘들다. 특히나 간판인 대표팀의 부진과 잡음이 끊이질 않았기 때문..? 이런 국민들의 분노를 잘 이해하길 바랄뿐이다.

왜 빙상연맹과 축구협회가 욕을 먹는건지 잘 이해하길.

 

그리고 축구팬들의 최대 화두! 손흥민 병역 면제에 대한 청원이 상당히 많다. 축구 관련 청원 3분의 1 정도는 손흥민일 정도.

손흥민 군대 면제해주세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284762)

전성기가 한정적인 운동선수들의 병역에 대해서는 조금 더 심사숙고해서 좋은 방법을 만드는게 타당하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한다. 단지 손흥민만을 위한 면제가 아니라, 일정 수준 이상의 선수들이 면제를 받는 것처럼, 올림픽과 아시안게임이 국가의 위상을 높이는 전부가 아니기 때문에, 좋은 방법을 좀 찾았으면. 개인적으로 연봉 100억정도 받으면, 국가에 기부하고 면제 해주면 안되려나. 아무리 돈이 많아도 100억 기부하고 군대 안가겠다는 부자들은 극히 드물 것 같고, 그런 사람들은 어차피 군대가서도 꿀보직에 놀잖아...라는게 내 경험인지라ㅋ 100억이면 진짜 신막사 몇개를 짓겠네.. 요즘은 다들 신막사에서 지낸다던데....

 

그리고 빵터진 청원

남자 축구선수들 성형 의무화(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282675)

정말 어이없는 청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청원에 동의하는 사람이 238명이라는 것에 놀랐다.

요즘 남혐, 여혐 문제가 워낙 심하다는건 알고 있지만 성형 의무화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미러링인거죠?ㅋㅋㅋㅋ

"여자가 예쁘면 고시 3관왕", "여자는 꽃" 이런말 쓴 기억도 없지만, 안 쓰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성형은 안 할게...ㅋㅋㅋ

웃기네 진짜 ㅋㅋㅋ

copy_cc ND소프트